홈페이지 >

인민폐 환율이 이번 주에 500점을 초과하였다.

2015/3/22 14:01:00 19

인민폐환율환율

월요일 이래 이 환율은 누적 상승이 1% 를 넘었고, 이번 주 누적 누적 500점을 넘겼고, 모두 수복 연내 하락폭을 기록했다.

중국 중앙은행은 이번 주 대다수의 거래일에서 인민폐 환율 중간 가격을 정했고, 거래원들은 중국 국유은행도 인민폐를 매입하고 그 가치를 제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발은행 금융시장부 연구는 조만간 인민폐가 강해지는 사건성을 지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 더 많은 국가들이 3월 31일 앞서 중국이 창설하고 조성하는 아시아 인프라 투자은행에 가입할 것을 신청하고 같은 기간 ‘ 일대 일로 ’ 의 전략적 구체적인 방안도 발표할 것이며, 모두 인민폐가 필요하다.

환율

강세를 유지하다.

시장은 중앙은행이 인민폐를 이끌고 위안화를 압송하는 투기자를 시장에서 차고 있다고 추측하고 있다.

  

인민폐

이번 주의 상승세는 중국이 글로벌 환율전 가입을 갈망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환율전에서 전 세계 각국의 중앙은행이 잇달아 행동으로 본전을 낮춰 수출을 촉진시켰다.

만약 인민폐가 심각하게 평가절하되면, 장애가 될 것이다.

중국

수출에 의존하는 국내 소비를 주도하는 경제 재균형 목표를 이룬 동시에 중국도 위안화 사용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앙은행의 의외의 간섭은 작년의 방법과 전혀 다르게, 당시 중국 중앙은행이 시장의 예상을 벗어나 인민폐의 평가절하를 이끌어냈으며, 높은 막대기로 세운 수십억 달러의 인민폐 대부분을 평등하게 하였다.

달러가 전 세계 시장에서 대폭 상승하고, 미국 연방준비는 화폐 정책을 촉진시키기 위해 중국 중앙은행은 경제 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해 지난해 11월 이후 두 차례의 금리 인하로 위안화가 더 높은 보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 대한 흡인력이 떨어졌다.

중국 중앙은행의 목적은 투기자를 억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위안화가 강행세를 오래 지속할 수 없다는 뜻이다.

관련 링크:

화폐정책을 보면 지난 3월 이후 중앙은행은 이미 완화되고 있다고 생각하며 7일간 반환 이율 10개에서 3.65% 까지 계속해 중기 구조적 편리 (MLF)의 투입량을 늘렸지만 7일간 금리 중추는 4.8% 정도였다.

우리는 2분기 미래의 여유 정책이 단기 이율을 효과적으로 하행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일단 거래차원, 중앙은행의 역반반구매완완완완완완정책의 신호를 방방할 수 있지만, 공개 시장 투투자금액유한유한유한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이이이이이결정자는 아니다, 중앙은행이 PSL, MLF 메메메메메메메메메메메메메메메반반반반반반반반상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범위를 넓게 풀어시장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주주시장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LLLLLLF로 기초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폐통화통화통화통화통화통화통화통화통화통화통화규모가 높높지 높높지 높지 않았으나, 상상상상은행은행은행은행은행은행은행은행은행은행은행은행잔액은 3월 중순에 1조34조로 연초에 비해 30% 증가했으며, 융자 매입 비율은 18% 에 이른다.

거래의 고주전성 또는 단기 융자 수요 증가, 한편 중국'신주 불패'의 신화가 줄곧 존재해 IPO 확장자금은 매번 동결자금을 1조5000억원 이상, 단기 금리 역시 큰 교란을 형성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중국 중앙은행은 화폐시장의 유효한 견별성과 융자성 수요를 기록하며, 데이터는 2014년 하반기, 상업은행은 환매잔액이 평균 20% 증가하고 신용사, 펀드, 펀드 등 광의기금 증속 57%, 후자가봉 행위가 더욱 두드러졌다.

이 점에서 비은행류 금융기관의 거래 행위는 화폐 시장의 파동을 증가시켰다.

이에 따라 중앙은행은 저금리 수준에 유동성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투자자들의 과도한 모험행위를 확대해 금융시장이 더욱 취약하게 한다.

미래 이율 곡선이 복귀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기 이율 기초에 정부는 장기간 채권, 주식공급을 늘려 직접 융자를 늘리는 것도 이번이 우선이다.

우리는 연간 내정증과 IPO 등 권익시장 융자를 통해 1조 이상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4분기는 완화 정책이 밀집기를 내보내며 화폐 정책에 대한 금리 인하, 재정자금 투출가속도와 부동산 판매에 대한 방침이다.

주식시장의 강력한 표현에도 불구하고 총량 유동성은 여전히 충분하고 금융시장의 가중로드, 최초 발행 등 요인 충격이 단기 이율을 하행할 수 있을지 조심스러운 추세다.


  • 관련 읽기

인민폐의 상거래일은 “ 중손 간섭 ” 으로 의혹하여 급격히 승진했다

외화 추세
|
2015/3/18 13:56:00
27

달러가 더 두드러져 인민폐를 아직도 달러를 박아 줄 수 있습니까?

외화 추세
|
2015/3/17 14:53:00
17

인민폐 가 국제화 의 관건 을 향해 나아가다

외화 추세
|
2015/3/16 14:22:00
15

중앙은행의 금리 루블은 급등 파운드 1.48

외화 추세
|
2015/3/15 17:07:00
23

달러 가 소 시장 의 정도 에 오르자 각국 의 중앙 은행 은 대미 부채 를 버렸다

외화 추세
|
2015/3/14 18:44: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기권과 선물 품종의 상장에는 반드시 인증회 비준을 받아야 한다

증권거래소에서 주식 어음거래를 전개할 경우 증권법, 선물 거래관리 조례 등 법률법규와 증감회가 발포한 《주식거래시점 관리 방법 》을 준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