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상 디자인은 제 생명의 일부입니다.

2015/9/17 10:50:00 28

패션 디자이너예술의 향기고급 정제디자이너왕금파

패션 디자이너, 듣기만 하면 패션 예술적 분위기로 가득한 직업이다.그들은 마치 천자의 교만하고 독특한 예술적 사유와 구조 스타일에 대한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평범한 옷과 다른 생명 형태를 부여해 독창적으로 만들어 합리적인 정교한 의상을 재단하여 부러움을 자아낸다.지미학교의 왕금파는 이런 뛰어난 패션 디자이너다.


왕김파,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 지미국제조형예술대학 복장 고급 강사.취업 10여 년 내내 ‘디자인은 인성과 아름다움의 극치적인 구현’이라는 이념을 갖고 있으며, 작품은 주로 남녀 고급 성복 정제에 걸쳐 있다.디자인 스타일 숭상 패션 우아, 심플한 현대적 특징, 의상 디자인 밀리리 사이의 다른 미감 을 발굴 했 다.

 
왕금파의 의상 디자인을 종시하는 것은 물론 매우 간략하고 대범하고, 패션 현대는 국제적이다.자신의 디자인 스타일에 대해 왕김파는 “나는 중성적인 스타일을 선호한다. 나는 좋은 의상 아이템으로 남자를 입으면 스타일리시한다. 여성이 입으면 멋스럽게 느껴진다.간단하다, 간단하지 않다, 이것은 내가 바라는 것이다.


직접 본 것이 아니라면, 이 대기적인 패션의 패션을 믿기 어려울 것 같은 의상 작품은 이 안경을 쓰고, 책 화가 난 사람이 디자인한 것이다.왕김파는 경치의 강소에서 온 온화하고 섬세하고 때로는 수줍고 수줍어하는 모습이다.하지만 의상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의 말투는 더없이 확고했다. "의상 디자인은 의상 디자인만 만드는 과정이 아니라 예술적 창조 과정일 것 같다.우리 패션 디자이너로서는 각각의 디자인의 의상이 우리의 많은 예술적 구상과 전심혈이 응집되어 있기 때문이다.오늘이 되면, 나는 의류 디자인이 나로서는 단지 일뿐만이 아니라, 그것은 나의 생명에서 없어서는 안 될 수 없는 일부라고 생각한다. 나는 자신의 설계 영감과 배운 지식으로 더 좋은 의상 작품을 만들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아마도 왕김파가 의상 디자인에 대한 열애와 집착으로 인해 묵묵한 의상 마니아에서 우수한 패션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이너들이 고민하는 ‘예술추구와 시장의 수요 사이의 균형’에 대해 왕김파는 자신만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디자이너 먼저 자신만의 시선이 있어야 하고, 날카로운 시장 통찰력이 필요하다.시장은 현실적인 삶이다. 생각은 추구하는 이상이다. 현재는 시장과 이상이 많을 때 일정한 충돌이 있었지만, 우수한 패션 디자이너로서 아름다운 예술품을 만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작품은 시장에 받아들여 고객에게 받아들일 수 있다.그래서 나는 디자인이 멋스럽지 않은 천마방공을 제창하고, 적당히 시장을 참고로, 창작할 때 유행 트렌드를 결합시켜 자신의 디자인 영감과 교묘한 구상에 합류해 자신의 예술적 추구에 부합하여 시장의 수용하기 쉬운 의상 작품을 설계한다.


국내 여러 대형 의상사들이 디자이너, 기술총감 등 직무를 맡은 왕김파는 유명 MC 니핑과 채아, 유역비 등 많은 일선 여배우들이 고급 의상 정제에 나섰다.전국 각지에서 개인 작품전, 티쇼, 패션발표회 등을 열었다.지금의 그는 이미 작은 성과라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빛깔의 배후에는 아무도 모르는 고달픈 노력이 많다.자신의 종업경력에 대해 말하자면 왕김파는 어릴 적부터 집안이 우월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중학교 때 내내 누나가 입었던 낡은 옷을 입고 다녔을 때 누나의 외투를 입고 학교에 다니면서 다른 학생들의 조소를 받았다.그래서 그땐 커서 자신에게 독특한 디자인을 만들어주고 싶은 의상이 생겨 남들과 다른 생각을 하게 했다.따라서 학창시절에는 예전의 낡은 옷으로 개조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때의 개조는 실패했지만, 이것은 결코 옷디자인에 대한 애정을 없애지 않았다.“졸업 후 사단을 찾아 배학을 하고, 옷학원에 가서 의상 디자인을 연수했다.”왕김파의 추억 "나는 여전히 기억한다. 내가 독립적으로 디자인한 첫 번째 의상 아이템은 원피스로 우리 누나에게 준 것이다.그때 내 재봉틀은 아직 잘 안 썼기 때문에 그 옷은 거의 순수제 바늘로 꿰맸다.힘들지만 누나가 잘 어울릴 때 정말 만족스러웠고, 의상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더욱 확고히 했다.


이후 왕김파는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기 위해 수도로 멀리 가서'북표류'로 등극했다.막 의상 회사 에 입사 한 뒤 에 잡 았 다가 의류 브랜드 디자인 총감 이 됐 다. 이름 이 없는 새 부터 현재 이름 이 있 는 독립 패션 디자이너 가 됐 다. 그 중 은 그 사람 만 알 수 있을 것 이다.


하지만 오늘까지 왕금파는 전혀 해이해지지 않았다.패션디자인은 패션업종으로, 패션의 트렌드를 따라야 하며, 자신에게 충만한 디자인의 영감을 유지하기 위해 패션 변화, 트렌드 동태에 대해 항상 각별한 관심을 가지며 꾸준히 공부해 충실하고 자신을 향상시켜야 한다.


미래에 대해 왕김파는 자신이 의상 디자인업계에서 배우고 승진해야 할 곳이 많다고 말해 자신이 전진하는 걸음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또한 앞으로 훌륭한 의상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훌륭한 패션 디자이너로서 훌륭한 의상 디자이너로서 여러 해 동안 배운 지식과 쌓아온 경험과 지미학교의 학생들을 나눈다.그는 “지미라는 대가족에서 나는 패션과 관련된 분위기를 더 많이 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정교한 메이크업, 패션의 헤어스타일과 의상과 합리적인 코디를 어떻게 할 것인지, 의상 기업에서 느낄 수 없을 만큼 더 많은 디자인 영감을 줄 수 있다.지미학교 의상반에서도 소년 시절의 저와 함께 의상 디자인을 꿈꾸며 진정한 의상을 사랑하는 사랑스러운 젊은이들을 함께 연구할 수 있다.


왕김파는 "미래에 자기를 부단히 끌어올리면서 많은 학생들을 돕기 위해 강력한 전문적인 설계 실력이 되고 패션을 아는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를 바란다.예민한 시장 통찰력을 갖게 할 뿐만 아니라 유행에 대한 강세에 대한 통제와 유연성을 활용할 수 있다.앞으로 재직장에서 일하든 장래에 자신의 창업이든 모두 배울 수 있고, 모두 실질적으로 전문 패션 디자이너의 진정한 가치를 구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개인 소개:


왕김파,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 지미국제조형예술대학 복장 고급 강사.취업 10여 년 내내 ‘디자인은 인성과 아름다움의 극치적인 구현’이라는 이념을 갖고 있으며, 작품은 주로 남녀 고급 성복 정제에 걸쳐 있다.왕금파의 디자인 스타일은 패션이 우아하고 심플한 현대적인 특징을 숭상하여 의상 디자인의 밀리리 사이의 다른 미감을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국내 여러 대형 의류 회사에서 디자이너, 기술총감 등을 맡았다.유명 아나운서 니핑과 영화계의 스타는 채취, 유역비 등 많은 여성 스타들이 고급 의상 정제에 나섰다.매년 전국 각지에서 개인 작품전, 티쇼, 패션 발표회 등이 열린다.


> 종업경력


2004년---2006년 베이징 정화의 인연 의상 유한회사 패션 디자이너


2006년--2007년 베이징 베니실즈 패션사


2007년---2009년, 베이징화 일복 유한회사 형사


2009년--2011년 베이징 798예술권 고급 디자이너


2011년-2012년 항주 디상 복장 유한회사 기술 총감


2012년-2013년 홍콩미곡나 복장 유한회사 디자인 총감


2014년 지금까지 지미의 의류사를 맡고 지미국제조형예술학원 복장 고급 강사


2014년 GIMY Canada 브랜드 기술총감독


2014년'중국 5월 아나운서 팀'이미지 예절 강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2015년 AMA 아시아 국제 슈퍼모델 대회 스타일리스트를 맡았습니다.

  • 관련 읽기

Karl Lagerfeld YSL 연합 창업자 오전패션 디자이너 성공 여부

설계 전방
|
2015/9/17 10:46:00
31

패션 디자이너인 데볼라 랜티스

설계 전방
|
2015/9/12 22:16:00
28

임옥기: 스니커즈 지조가 멀지 않게 설계

설계 전방
|
2015/9/12 20:11:00
53

아동복 디자이너 김소희: 성인 룩도 주목해야 돼.

설계 전방
|
2015/9/9 9:53:00
40

소수 민족 패션 디자이너의 성장 길

설계 전방
|
2015/9/9 9:51: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디자이너 포옹단이 강소타금으로 한류 패션을 이끌었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패션 디자이너 가 중국 으로 시선 을 돌리고 순응하는 추세 에 그들 협회 전문 상해 에 중국 본부 를 설립 했 다.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