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엘 스마트 세호 생태권 기술 선진 발표

2015/10/18 15:54:00 38

고급 의류 브랜드지혜 세호 생태권

상상해 보세요. 몸에 있는 아영표 원피스를 세탁하기로 결정한 아영표 원피스는 휴대폰을 켜고 옷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옷의 세탁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으나, 아주 깨끗하고 깨끗하게 세탁 효과는 손세탁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세탁이 옷에 대한 손상을 우려할 필요도 없고, 손세탁이 가져온 귀찮은 등 잠재적인 손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모든 것을 생각하면 너무 아름답지? 아니,

헤르

세탁기는 스마트한 생태권을 사용하여 현실로 변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사용자의 전프로세스 체험에서 보면, 의류 생산상은 지혜 세탁력이 가장 설득력 있는 코너 중 하나라고 지적했다.

통속적으로 헬 세탁기는 이미'세탁기'에서'세탁기'를 주목해'세탁기'에 주목하고 있다. 전통적인 제품의 사유를 벗어나 의상 생산사들을'견증인'으로 삼아 사용자의 전 프로세스를 충분히 보장할 수 있다.

이 같은 사용자 중심의 개방 혁신 패턴, 후속은 더 많은 브랜드 입주, 업계 전체를 참고할 만하다.

사실 하이어 세탁기의 탐색은 이것보다 아니다.

10월 14일, 제23회 중국 국제복장 박람회 개최 기간에 헬 세탁기는 스마트 옷차림 생태권 프로젝트를 열고, 회의에서 낭자, 리아, 달졸이, 바라바라 등 13개 중 고위품 브랜드 정식으로 헬레오 세탁기와 전략협약 협정, 알지혜의 생태권을 세웠다.

이번 전략 협력의 달성은 헬의 ‘지혜 세호 생태권 ’이 또 13개 일류 서비스 자원을 도입한다는 의미다.

미래 사용자는 헬리오 세탁기 지혜에 따라 APPP를 세탁해 13개 브랜드의 옷감을 찾아 전속 세척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으며, 더욱 건강하고, 더 빠르게, 더 지혜로운 정제 세척 체험을 실현할 수 있다.

고성능의

정제 세척 기술

옷감이 마모되지 않고 새로운 헬지혜 세호 생태권 전형 업그레이드 성과가 되며 이번 의류 브랜드 입주 헬지혜 생태권의 주요 합작 매개가 됐다.

복식업계에 따르면 60%가 넘는 고급 옷감은 세탁기를 사용하지 않고 세탁기를 사용해서는 안 되고, 지혜를 통해 APP 를 관리하는 업종은 처음으로 새로운 세탁 모델인 이전에 손빨래만 할 수 있는 빨래로 해결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Hil 지혜로 생태권으로 도입된 첫 번째.

의류 브랜드

아영은 헬지혜 세호원을 통해 생태권에서 제공하는 개방 플랫폼, 한편, 아영은 생태권 내 일류 자원 및 사용자와 협력해 자체 브랜드의 옷과 보호를 더 높게 보장한다. 한편, 헬 크리스털 클렌징 세탁기 특유의 다양한 세호프로그램과 고성능의 세탁 기술을 충분히 보장해 고단의 옷감이 마모되지 않는다.

후속은 13개 중 고품질 의류 브랜드의 가입에 따라 헬지혜의 생태권 세안은 물론 하이엘 세탁기가 고단 옷감을 위해 더욱 스마트한 세탁 방안을 제공할 것이며, 사용자도 더 많은 옷브랜드 전속세탁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13개 의류 브랜드에 따르면 헬지혜 세호 생태권에 가입하여 사용자가 옷과 세탁을 하는 전유정 체험을 통해 제품의 지속적인 흡인력을 증강시켜 더욱 장기적인 발전을 추진해 쌍방이 서로 이익 공승을 촉진시킨다.


  • 관련 읽기

미국 은 3D 프린터 를 설계하여 방관자 의 나이 를 탐지 할 수 있다

기술 보급
|
2015/10/16 16:11:00
41

핀란드 시행 폐환 생산 기술 면직 직물 회수 재활용 새로운 섬유

기술 보급
|
2015/10/14 14:15:00
45

서문영: 기술 혁신 해야만 마방 업계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촉진할 수 있다

기술 보급
|
2015/10/12 16:55:00
43

스마트 속옷: 사용자 운동 상태 에 따라 변형 할 수 있다

기술 보급
|
2015/9/16 13:49:00
31

동성 날염 운용 염색 집중 제어 시스템 점 마우스를 장치 '얌전히' 작업

기술 보급
|
2015/9/11 13:32:00
83
다음 문장을 읽다

제1회 전국 청년 운동회 특보 협찬 중

1차 전국 청년 운동회를 특보적으로 지원해 이번 청운회를 돕고,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마라톤 등 우수한 자원을 지원하고, 특보적으로 운동시장의 지위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