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휴일 모드 는 이미 달러 가 부풀려 졌지만, 여전히 한 해 동안 안정적 으로 이기고 있다

2015/12/26 12:51:00 12

휴일 모드달러환시

연말 성탄절과 신정 쌍절이 다가와 휴일 패턴이 이미 시작되었지만 시장 거래가 담담한 뒤에는 달러가 안정되지 않았다.

이번 주 달러는 지속적으로 부진하거나 4월 동안 가장 차월적인 표현을 기록했으나, 그간 미국 연속예금 예기의 추진 하에 연간 상승폭이 10% 에 달할 전망이다.

원유 등 대종 상품이 다시 좌절한 뒤 최근 약간의 호황을 갖고 가원과 호주 등 상품화폐를 지탱했다.

중국중앙은행은 1월 4일 외환거래시간을 연장해 더욱 합격 경외주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이 재료는 시장의 영향에 한계가 있다.

목요일까지 인민폐는 5중대 리터가 되지만 거래가 위축되며, 위진주선율 아래 기구는 내년에 평창 대기하고 있다.

미국의 연축이자 중국'811환 개혁'의 그림자 아래 내년 인민폐 판도가 종결될까 봐 어렵다.

미국 연속저장 부츠가 떨어지면서, 거래원은 달러 다량부위에 대한 이득이 끝났고, 게다가 연말 휴일 모드로 가동돼 달러화가 주간 하락했고, 달러 지수는 이달 현재 2% 하락세를 넘어 4월 만에 최대 달 하락했다.

그러나 올해 조기 연축이자 예상 지탱 하에 달러는 10% 가까운 연간 상승폭을 기록할 전망이다.

유로화, 엔화, 신흥 시장 화폐와 상품화폐를 대조해 온 것과 비교가 생긴다는 점이다.

물론, 그 중 원인은 미국 연방적 이자 달러 인상, 대종 상품 폭락, 중국 경제 침체 등 요인에 대한 탓에 전념할 수 없다.

예.

달러

올해 전체적으로 활약했지만 2016년에는 달러가 2015년의 강세를 재연할 것이라는 주장이 거의 없다. '산호 거래 플랫폼 FXPro 수석 분석사 사이먼 (Simone) 가 크게 평가했다.

미국 연방예금 이자를 늘린 후, 현재 시장의 초점은 이미 후속으로 발전하여 보보를 가했다.

목요일 미국 정부의 한 보고서는 미국이 지난 주 초 실업자 수가 42년 저조에 육박하여 세계 최대 경제체의 취업 시장이 지속적으로 긴박하다고 밝혔다.

취업 데이터는 미국 연방가이자 결정의 중요한 고찰 지표 중의 하나다.

루투스 조사에 따르면 3분의 2의 방방분석사는 미래 3개월간 다시 이자를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내년 이율 인상 속도가 결정자의 암시처럼 빠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방결정자는 현재 2016년 말까지 금리가 1.25 -1.50%로 예상되지만, 루비방문 분석사는 중치를 평가하는 것으로 2016년 말까지 1.00 -1.25%로 예상된다.

요즘 달러 하락도 성취되었다

신흥 화폐

상품 화폐.

이번 주 아시아 화폐가 많이 오르고 인도네시아 루비는 한 달 이상을 건드렸다.

또 석유와 다른 상품이 돌풍을 맞고 반탄을 맞고 중장기투자대들의 매매흥이 농후한 데다 호주와 뉴질랜드원을 차츰차츰 높아지고 있다.

호주달러는 지난주 저위 이후 누적 2% 상승, 뉴질랜드는 한때 두 달 가까이 다가왔다.

그러나 전 세계 성장 침체, 대종 상품의 가격이 중차, 달러화 강과 일부 국가 정치 환경에 대한 우려, 게다가 중국 경제에 대한 신흥시장 화폐를 심각하게 연루시켰다.

브라질 레알레알은 33% 하락했고, 남아프리카는 24% 가까이 하락했고 터키리는 20% 하락했고, 러시아 루브도 14% 하락했다.

이번 주 인민폐는 달러를 현금으로 환전하면서 지속적으로 상승했지만 파폭은 여전히 좁다.

거래원은 최근 중자대행이 지속적으로 환율을 지탱하고 중앙은행의 안정적인 의도를 구현하고, 휴가기간이 다가오자 시장교시가 점점 담담해졌다.

올해에 이르기까지 위안화는 4% 넘어서 의외로 기록된 이래 최대 연도 하락폭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는 이렇습니다. 달러를 보십시오 /인민폐가 흔들리지 않게 되었으니, 여러분도 돈을 벌지 못했는데 왜 이렇게 고생을 하십니까."

한 주식 거래원은 “ 연말 전에 몇 달러, 인민폐의 지폐에 대한 요구를 가지고 나와 애빈엄마에게 퇴직할 것을 도와준다 ” 고 지적했다.

또 다른 중자행 거래원이 지적하고

아메리칸 저장소

이자를 늘린 후 인민폐 파동도 뚜렷하게 좁아졌고, 연간 임무도 거의 완수하고, 거래원이 취미가 보편적으로 높지 않았고, 거꾸로 적극성 역시 한계가 있다. 연말까지 인민폐는 여전히 6.48위안 인근에서 좁은 파동으로 추정된다.

후반에 811환은 위안폐의 평가절하 하락을 열어 본 판도라 마갑 (판도라) 을 비롯해 10년 만에 처음으로 성장해 위안폐의 웅도가 다가오는 2016년에도 결말을 내리기 어려웠고, 내년 글로벌 환시장이 직면한 중대한 위험이 현저한 것으로 보인다.

중국중앙은행의 양난 경지는 한편으로는 환율시장화를 이행할 정책의 초심을 이룬다. 한편 자본은 압력을 쏟아 ‘중앙엄마 ’를 빈번히 나서야 한다.


  • 관련 읽기

크리스마스는 어렵게 외환시장을 쉬게 되면 어떤 광경입니까?

외화 추세
|
2015/12/25 16:50:00
42

유로화가 달러에 대한 환율이 8% 가까이 하락했다

외화 추세
|
2015/12/24 20:48:00
24

성탄절 전 시장의 담백한 거래는 달러를 투입하는 데 더욱 강렬한 잠재력이 있다

외화 추세
|
2015/12/24 16:44:00
32

현재 경제면은 인민폐의 대폭 평가를 지지하지 않는다

외화 추세
|
2015/12/22 19:14:00
19

경제 의 쇠퇴 는 갈수록 많은 사람들 의 관심 이 커지고 있는 문제 가 되었다

외화 추세
|
2015/12/21 16:33: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양멱, 양잉 스타일링이 굉장히 놀라고 진실이 있어요.

올해의 고산녀인 양미는 이 해 거의 시시각각 영화 홍보기에 나섰지만, 행사에 참석한 스타일링은 거의 칭찬을 받았다. 패션계 대노모라고 할 정도다.사랑 사업이 풍성한 교주부인 안젤라 베이비는 올해도 패션계의 총아임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