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14와 신통운은 모두 하이힐을 좋아한다
동진 문호 감사 운수 일생 의 즐거움 은 그 의 긴 두루마기 와 고급나막신 을 입고 술 과 시 를 들고 높이 올라가 멀리 바라보다 프랑스 국왕 루이 14 종 애 의 신발 은 그 의 빨간 벨벳 이다
하이힐 부츠
이 왕이 앞장섰고 하이힐은 17세기 유럽 미소년들의 마음도 좋고, 말 타기, 바로크식 화려한 금변과 로코코코코코코코의 궁전아로, 하이힐은 여자의 특허라고 누가 말합니까?

루이십육과 그가 사랑하는 하이힐 부츠
1500년 이전에 남조는 ‘ 나막신 ’ 이라는 하이힐 이 유행하기 시작하여 걷기 시작하여 ‘ 우드득우드득 ’ 하는 소리를 내며, 이 자유도가 경탄한 조대를 차고 소리를 내는 나막신 에 루즈를 박은 긴 두루마기에 유명한 명품미가 꽤 있다.
남조 시인은 나막신을 가장 잘 신어 나막신을 신는데, 그는 생성이 산수명승을 좋아하고, 각 곳마다 반드시 나막신을 들고 산유람한다.
편리를 위해 그는 전통 나막신 을 개량하고 발명 을 수시로 뜯기 전 을 수시로 뜯을 수 있는 뒤 두 개의 목굽 의 활치나막신 을 상산 할 때 이빨 을 뜯고, 하산 할 때 이빨 을 뜯고 이빨 을 뜯고, 이렇게 상산이나 하산자 는 늘 균형 을 유지 할 수 있는 상태로 행진 을 이룰 수 있다.
사람들은 이런 나막신을 ‘ 등산신 ’ 이나 ‘ 사공신 ’ 이라고 부른다.
감사 는 나막신 을 신고 산술 을 마시고 산바람 을 불어 시 몇 수를 지어 사대부 들 을 모방하여 나막신 재남 에 있다
조류
행보가 넓어, 풍아하고 소탈한 상징이 되어 팬들은 많다.
이백은 그의 《몽유천외할머니가 유별을 읊었다 》 에서 “ 사공숙처 지금에는 아직 계시고, 청원숭이가 울려 퍼지고, 발에는 사공신 신이 걸려, 몸에 청운계단을 올랐다. ”
나막신에 익숙해지고 싶었다.
근대까지 뻗어 유명 국학대사 황어도 나막신 의 충실한 애호자이다.

감사 드립니다
남북조 숭상 자유 불구속, 가슴을 드러내며 패션을 드러내는 사례공은 당시 패션계의 영군 인물이다.
어느 날 황황황이가 사랑하는 나막신을 신고 중앙대학교에 수업을 갔는데, 공교롭게도 큰비가 내리고 나막신을 참지 못하고 나막신이 빗물에 젖어 망가졌고, 그것을 벗고 품에 안고서, 학교 앞에 들어서자마자 문위에 가로막힌 줄 알았더니, 그들은 황황염이 의심스러운 물품을 품고 있는 위험분자라고, 이 오만한 교수가 어디 고개를 돌리고 말았다.
며칠 후 교장은 그가 수업을 안 왔다는 것을 발견하고 황황황황황황어집으로 달려간 것을 보고 황대사가 떠나려 하다니 초조해하고, 황황황황황황황황은 “ 학교는 존단에서 교사 한 켤레도 신장을 점검하고, 형동도 검사를 해야 한다. 성성숙은 어떤 체통이냐? 황당하구나! 황당사도가 전락하면 참을 수 없다! 교장은 많은 명류를 찾아 입을 다물고 말만 해도 그를 남기지 못했다.
황 대사는 단천에 무한대학으로 뛰어, 장태염과 함께 장태염을 열고 장황학파를 열었다.
나막신 한 쌍을 위해 학교를 바꿨는데, 황대사도 정말 멋지고 나막신 이야기는 지금도 무대 학자 진락도였다.

국학 대사 황어
국학 대사가 황황황황황황황황강으로 평생을 한 권의 저작 한 권도 남기지 않았는데, 그는 50세에 이르지 않았고, 50세 그해, 그는 술을 과다하게 마시고 죽음을 하였으나, 도리어 한마디로 참언이 되었다.
서방 남자들은 하이힐의 열애와 비교하면 늦어야 한다. 15세기 고대 이집트의 농민들은 자제 하이힐을 신고 흙을 갈고 있는 때만 수백 년 만에 발에 신은 것이 패션 여성들의 종애의 물건이 될 것이다. 그는 말랑말랑한 진흙밭에서 농사를 짓고, 진흙 아래가 진흙 밑바닥에 묻히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이는 하이힐의 유일한 용도이다.
물론 시내에서 고기를 파는 백정들도 상관하지 않고 높은 굽을 이용해 땅에서 따끈한 선혈과 동물의 똥을 피운다.
하이힐 패션의 길은 프랑스부터 시작됐다. 16세기 바로크 시대에 프랑스 기병들은 하이힐 부츠를 신기 시작했다. 화려한 금속 액세서리 를 더해 굽은 등자에 바짝 붙어 행군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남성용 무용 부츠의 굽도 높아지고 귀족 전용품으로 상류 사회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화려한 하이힐, 당연히 남자 스타일이죠.
하이힐의 성망이 정상에 이르는 시기는 프랑스 유명 군주 루이 14시기로 극부쟁의 국왕은 전쟁과 목욕을 좋아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72년, 샤워 횟수는 일곱 번이 넘지 않았지만, 하이힐에 대한 애정이 깊다.
루이 14 초 하이힐을 설계한 것은 몰래 궁벽을 뛰어 나가 무도회에 참가하는 궁녀 (왜 국왕이 이런 사소한 일에 관심을 가지는지 묻지 말자, 궁녀들은 하이힐을 신고 우쭐거리는데 익숙하지 않다. 몇 달 뒤에는 점점 하이힐을 신고 걷는 것이 습관이 되고, 종아리가 늘씬하게 늘어져 걷는 모습도 더욱 보기 좋다.
루이 14%의 눈은 빨갛다. 결국 종아리가 늘씬해지면서 키가 1m 54인 사람에겐 조금의 유혹이 아니다. 그는 빨간색 가죽으로 바탕에 비싼 벨벳으로 화려한 하이힐 부츠를 디자인했다.
그는 자신의 초상화를 창작해 보이는 루이십네의 루이즈를 신어 보이며 그의 빨간 하이힐 부츠와 지금까지 베르사이의 황궁에 매달려 있었다.
그는 화사를 찾아와 그의 하이힐에 풍경화를 그려 파리 귀족권 전체를 미친 듯이 모방하였다.
프랑스 남성 귀족들은 하이힐을 신는 것을 영광으로, 언제부터 하이힐이 여성의 특허가 되었고, 남성의 옷장에 점점 사라지고, 제미가 말하는 것처럼, 패션의 탄생일은 바로 그것의 소멸 때였을 때, 루이 14 이후, 제왕은 하이힐을 열렬히 사랑하지 않았다.

루이 14 초상화
루이 14당은 정말 하이힐을 마음에 두는 것이 좋다. 거의 초상화 하나에 그것을 신고 있었지만, 그가 시종 중 한 가지는 키가 있었는가?
하이힐은 몇 세기 동안 귀족의 상징으로 상층 계급에 사로잡혀 서민들의 큰 범위에서 기녀들의 노력에 유익하게 전파되고 있다.
하이힐을 신으면 여성의 가슴의 윤곽을 더 잘 드러내고, 걸을 때 자연히 정정이 모락모락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19세기 미국 뉴올리언양시의 유명한 기생원 ‘케시부인궁 ’에 걸출한 기모 케시 부인이 부하 기녀들이 모두 하이힐을 신으라고 명령했고, 프랑스 대량의 하이힐을 전문적으로 정제해 남성들이 미친 듯이 쳐다보며, 여성이 구매를 하고, 얼마 후 미국은 첫 하이힐 공장이 있었다.
하이힐
진정한 보급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패션 마크가 된다.
중국 여성의 하이힐 발적사는 늦어야 한다. 청대 화분 밑에는 귀족들이 신어 주었고, 빈민들의 선택은 대부분 플랫 슈즈다. 좀더 가난한 사람들은 짚신을 신어야 한다.
한인 귀족 아가씨는 모두 세 치의 금련을 아름다우며 꽃신을 수놓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다.
신해혁명이 발목을 잡은 뒤에까지 하이힐이 점점 중국에 퍼지고 있으며, 가장 유능한 귀족과 명령 무용녀들을 서비스하고, 지난 1980년대 개혁 개방 이후 하이힐이 대중 사이에서 보급되고 있다.
이로써 하이힐은 오늘이 보이는 모습으로 천천히 변신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집단'노름돈'은 온주 중소기업이 어떻게 함락했는가?
- 지방 핫점 | 경방성 이 전국 최초 비투비 인터넷 영업 면허증 을 열었다
- 패션 속보 | 2011 남자 농구 유럽선수권대회 NBA 군슈즈 쇼
- 시장 동향 | 방직 의류 업종의 상승 소리 중 가속 변형
- 채널 관리 | 의류업 을 잘 처리하는 것 이 쉽지 않다
- 직원 | 개발업자'미납'&Nbsp; 주택 구입자'계산 '
- 패션 브랜드 | 브랜드 시각: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너를 찾게 하는 것이다
- 패션 브랜드 | 브랜드 전략 미사의 해방화
- 외화 추세 | 증권업자는 재테크에서'한류'를 만났다.
- 신발 속달 | 성두지명화 기업인 카미도 신발 업종은 2014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