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 천주 브랜드들은 어떻게 올림픽 마케팅을 볼 수 있습니까?

2016/8/3 16:34:00 27

브랜드

브라질 리우 올림픽 발걸음이 나날이 다가왔다.

4 년 한때 의 성대한 모임 은 역대 천주 운동 기업 이다

브랜드

마케팅의 성대한 연회.

리우 올림픽을 둘러싸고 주목을 받고 있는 천주 스포츠 브랜드는 어떤 동작이 있는지, 그들은 또 다음 올림픽 마케팅을 어떻게 볼 것인가?

최근 기자들은 천주 스포츠 브랜드 기업과 업계 인사와 인터뷰를 했다.

리우 올림픽이 이러한 천주 브랜드를 습격하여 어떻게 올림픽 마케팅을 볼 수 있습니까?

선두 기업의 각력

올림픽 마케팅, 선두를 다투다.

기자는 지난 올림픽과 유사한 것으로, 올해 천주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올림픽 마케팅 중,

안달

361도 등 선두기업이 선봉과 선두양의 역할을 맡았다.

중국 올림픽 위원회

복장

협력 파트너, 이번 리우 올림픽에서 중국 체육 대표단 수상복'룡복'과 체조, 번지점프, 레슬링, 유도, 복싱, 태권도, 요트, 카누, 수구 등 10개 중국 대표 팀 리우 올림픽 비례 장비.

올해 리우 올림픽의 공식 협력 파트너로서 361도는 3월 중순에 그 설계 개발을 발표한 리우 올림픽 성화 고수 복장을 발표했다.

리우 올림픽의 모든 스태프, 기술자, 지원자, 의료자, 리우 도시 자원봉사자 등은 361도 후원복을 입는다.

또 다른 샘저우 스포츠 브랜드인 피크는 다른 국가팀과 선수들의 전통을 기습한다.

짐바브웨 전 대표 팀 선수들의 올림픽 장비는 모두 피크로 제공될 것으로 알려져 있고, 우크라이나 뉴질랜드 세프루스 등 10개국의 올림픽 의상도 후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헬스 기재업체 진강 서화 스포츠는 리우 올림픽에 최신 헬스기구를 리우 올림픽에 옮겨 들어가는 중국 참가 선수들을 위해 헬스 장비를 제공한다.

"4년 한때 세계 최대 스포츠 축제, 천주의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 빙빙 돌릴 수 없다."

천주 구두업 상회 회장은 현재 천주 운동화 기업이 이미 대세패 단계에 들어섰고, 이런 세표 마지막 결과는 ‘남사위왕 ’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따라 스포츠 브랜드 기업들이 경사자원 경쟁을 둘러싼 브랜드 마케팅 중 봉화는 재기하기 어렵다.

리우 올림픽에서 천주 스포츠 브랜드가 협찬하는 각국 국가대표팀은 12개, 협찬하는 운동 분야도 33개, 2개 모두 역대 올림픽의 신고를 창출한 것으로 집계됐다.

배후의 이성을 분화하다

하지만 올해, 천주 중소스포츠 브랜드 기업들은 리우 올림픽에 대해 크게 조용했다.

먼저 경사에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열기로 상대적으로 온도가 떨어지는 것을 보여준다.

베이징 올림픽이든 런던 올림픽 전후든 천주 중소스포츠 브랜드는 모두 한데 모여 경기의 소재지에 직접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장세종 천주 총상회 부주석은 기자에게 알려졌고, 이미 알고 있는 상황에서 리우 올림픽 전, 천주 중소스포츠 브랜드의 기본 집단은 조용함을 유지했다.

과거의 두 차례의 올림픽 마케팅으로 많은 천주 중소운동업체들이 많이 투입됐지만 이후 많은 기업들의 판매 실적이 평탄하고 예기치 않은 보답이 적지 않다.

중소기업의 상대적 조화도 현재의 처지와 관련된다.

진강 중소운동화 업체 관계자는 기자에게 앞서 두 차례의 올림픽에 비하면 현재 강중소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처지가 더욱 어려워 “자금 체인이 긴장하기 때문에 중소기업이 올림픽 브랜드 마케팅을 할 힘이 없다 ”고 말했다.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많은 천주 스포츠 브랜드 선두기업들이 이번 올림픽 마케팅 중에서도 ‘ 허전 ’ 이 실질적으로 실체 판매 분야에 뛰어들 것이다.

361도를 예를 들어 리우 올림픽 공식 협력동반자 계약을 체결한 뒤 미국 브라질 및 대만 전자회사를 설립해 중동, 남미, 동남아 등 국가와 지역에 여러 가지 판매점을 설치해 리우 전매점과 전매점 방식으로 리우 올림픽의 이슈를 신속하게 실시해 국제시장 판매공간을 열기 시작했다.

같은 방법을 취하는 데는 아직 피크가 있다.

10개국과 올림픽 협력을 확정한 뒤 피크는 즉시 이들 나라에서 28개 사무소나 전매점을 개설해 신속하게 실체 판매를 시작하여 제품을 팔아 버렸다.

리우 올림픽 브랜드 마케팅, 천주 구두업 상회 부회장, 피크 회장 허경남은 기자에게 앞서 두 번 올림픽 때 국내 판매에 전념한 목적과 달리 이번 리우올림픽은 원주 스포츠 브랜드가 국제화 발전전략을 개시해 국제시장 공간을 열기 위한 단계에 급급하다.

이에 따라 과거 순수 브랜드 가상 마케팅과 보급을 실체 판매 분야로 옮겨'허대 실질적'의 이성 발전목적을 이룩했다.

  • 관련 읽기

진강화 방천억 산업 현역경제는 22년 복건을 이끌었다

복건
|
2016/8/1 13:39:00
26

돌사자 제조'돌사자지조 '방향으로 바뀌다

복건
|
2016/7/31 21:29:00
47

푸젠 대외무역 수출은 여전히 비교적 큰 압력에 직면하여 3대 도전에 부딪칠 것이다

복건
|
2016/7/29 20:07:00
41

다국적 체육 대표단 이 ‘ 천주조 ’ 인쇄 에 낙인 하다

복건
|
2016/7/28 19:01:00
35

지능 제조 이끌: 천주 기업'기계 바꾼 '

복건
|
2016/7/27 22:18: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Dior 위신판매 핸드백이 시대의 흐름에 순응하다

선상 정품 가게는 위신판매 핸드백을 파는 사치 브랜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