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성복 브랜드 예열 CHIC 패션주는 시각 성연

2016/8/9 15:15:00 42

남성복 브랜드CHIC브랜드 전략

"중국 남성복 발전은 중국 여성복에 비해 일정한 차이가 있다. 중국 남성들은 전체적으로 이미지에 대한 중시도가 낮은 편이다. 패션품위상 중국 여성보다 많이 차이가 나는 것은 사실 합리적인 현상이 아니다"고 말했다.

데님 남장 브랜드 데니 (Deny) 가 J Studio 디자인 프로듀서 장다아에게 말했다.

중국 남성과 중국 여성은 패션 품위 대비 ‘심각한 불균형 ’이라는 사실이지만 단말기 소비시장의 피드백 상황을 보면 대다수 ‘경사심 ’이다.

비즈니스 남장

패션캐주얼 남장도 실적이 떨어지는 현상이 보편적으로 나타나고 있지만 장달아는 이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장달아는 기자에게 본토남장 브랜드가 최근 시장 표현에 부족한 점을 알려 중국 남성복과 성장 잠재력과 공간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남장 시장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가 적지 않다.

의장 브랜드 디플렌은 지난 2010년 이미 출범했지만, 브랜드의 진정한 발력시장이 보급과 채널 건설을 추진하는 것은 2년 동안의 일이다.

"본토남장 시장은 몇 년 간의 경쟁이 치열하고, 우리는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결정할 것인지, 현재 치열한 시장 구도에서 발전공간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수년 동안 시장의 관찰과 조사 분석을 거쳐 디플론 브랜드 사장은 기자에게 호수롭게 알려 주며 결국 남장 조준을 결정했다.

패션화, 개성화 수요가 커지고 있는 본토소비시장을 상대로 젊은, 소중층층의 조화의 발력으로 브랜드에 대해 매우 좋은 선택이다.

시장 대조패

소비 수요

증가, 각종 조류판 온라인 상류 채널이 대량으로 쏟아지고 있다.

"브랜드의 많은 남장 시장에서 포위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브랜드를 강화하는 선명한 특색을 강조할 것이다."

후수전은 기자에게 디플론은 패널의 위치를 확정하는 기초에 브랜드에 대해 더욱 심층적인 세분으로 자리매김 — 주공패품 의류 속옷 분야를 선정했다.

기자가 알고

간판

남성 및 커플 속옷 제품은 디플론 제품의 총량의 40% 정도를 차지한다.

호수도는 이것이 현재 남장 시장에서 수없이 많은 공백시장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남성복 속옷 발전은 상대적으로 느리고, 유명 남성복 속옷이 많지 않으며, 남성풍 속옷이라고는 말할 필요도 없다. 이는 우리가 타이틀 남성 스웨터 속옷을 선택한 이유다.

겉옷, 속옷 및 관련 액세서리 제품의 제공을 통해 남성에게 스트라이크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아무렇게나 말하다.

명확한 브랜드의 위치, 초점 세분시장, 최근 남성복 브랜드의 공통점이 되었다.

중국 국제의상 박람회 2016 가을 (CHIC2016 가을 시즌)의 암소적 음흉, 고트풍의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신속하게 젊은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우리 같은 스타일의 강렬한 소중복장, 대중시장의 노선을 걷지 못할 운명이지만, 초점을 모아 우리 브랜드의 발전과 성장을 안정적으로 발전시키는 발전 상태다.”

상아남 사장은 기자에게 암소로 거슬러 올라가는 6년간 브랜드의 체량은 크지 않지만 매년 동기 성장은 고속 성장 상태에 있다. "특히 VIP 의 소비는 우리 브랜드의 주력 소비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인도 라크 아메리카의 패션주는 색다른 화면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수장 방송
|
2016/8/7 10:05:00
89

밀라노 패션주가 바뀌고 기오아마니도 조정하기로 했어요.

수장 방송
|
2016/8/5 10:48:00
64

Assembly New York2017 봄 여름 뉴욕 패션쇼

수장 방송
|
2016/8/2 17:24:00
183

2017 봄, 여름, 상하이 패션주의 3일 --Fashion Rocks

수장 방송
|
2016/7/29 18:40:00
517

의상계 혁명자: 암스테르담 패션 선언

수장 방송
|
2016/7/28 18:31: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은 산채 를 제조하고 산채 가 높고, 어떻게 자신 의 브랜드 를 만들 수 있겠는가

중국 홍콩'중국제조'가'중국설계'로 전향하고 있는데, 중국의 경제발전'부채표'에서 제조업은 여전히 우익이 없는 창의경제보다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