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의 의상 스타일이 새로운 패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미국 대선은 이미 연극화되었으나, 더욱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힐라리의 옷차림이 새로운 것이 되었다
패션
화제.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힐라리의 패션은 화요일 선거일에 완벽하게 펼쳐질 것이다.
소셜미디어에서 풀뿌리 운동을 일으켜 ‘화이트 투표 ’(WearWhitititoVote)라는 제목으로 여성이 흰색 옷을 입고 투표를 촉구하고 미국 여권 주의자들을 응원했다.
이들은 흰색을 상징으로 자신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분투: 미국 역사상 첫 번째 여성 대통령을 선출했다.
이는 몇 주 전 페이스북에서 핫한'세트 스포츠 (pantsuitnation)'와 달리 여성이 세트를 입고 투표를 하겠다고 약속한 것은 힐라리 클린턴 (Hillary Clintion)을 지지한다.
힐러리는 정장 차림으로 권력을 자랑해 유명하지만 이'흰색을 입고 투표'의 범위가 넓고 여권주의의 역사에도 연루되어 있다.
페이스북에 해당하는 공식 홈페이지가 있는데 트위터에서도 이 운동에 대한 지지가 많다.



다른 여성들은 이미 언어를 행동으로 바꾸고, 예를 들면 102세의 여성이 자신의 흰색 세트를 조기 투표점 아리조류에 투표해 힐라리에 투표했다.
마찬가지로 휴스턴 의원 앨렌 의원 엘렌 (엘렌 코인)은 보스턴 월드포스터 (보스턴 글로브)에게 101세의 어머니와 흰색을 입고 투표를 한다.
화이트와 여성 참정자들에 대한 토론은 올 여름부터 시작됐지만, 그때 힐러리는 아이보리 브래브 로렌을 입고 있었다.
복장
브랜드, Ralph 13 테네가 민주당 전국 대표 대회에서 대통령의 지명을 받았다.
10월 세 번째 대통령 변론에서 라프 로렌의 흰색 세트를 입고 있다.
그때부터 흰색 세트는 의상 자체를 넘어 더 많은 것을 상징했다.
"친구들과 함께 보는 변론에 대해 우리는 모두 감탄했다."화려한 옷이야. 내가 그 옷을 갖고 싶어."
워싱턴 국가 여성법적 부회장 마르시아 (Marcia) 마르시아 (Marcia) 가 말했다.
Katz, Marshall & Banks 민권법률 창시자 중 하나인 Debra Katz 도 힐라리의 지지자.
“ 그녀는 매우 강세해 보인다. ” “ 이 의미에서 그녀는 우리 모두를 위해 말하는 것이다. ”
그린베르ger 여사는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과 함께 벌써부터 의논을 벌써부터 하얀색 옷을 입고 자선 파티에 참석하겠다고 밝혔다.

힐러리는 민주당 전국 대표 대회에서도 흰색 세트를 입고 당내 대통령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사진 출처: Ruth Fremson /뉴욕타임스)
이들 여성 지지자들의 유일한 장애는 라브 로렌의 디자인을 환원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힐러리 양체제이기 때문이다.
"나는 몇 시간 전에 라프 로렌의 홈페이지에 갔지만, 나는 이 디자인을 찾을 수 없다!"라는 불쾌한 페이스북 사용자가 개인적인 대화에서 글을 썼다.
또 다른 사용자는 "어떤 스타일을 입고 싶은지 알려주세요 —우리가 사면 할인이 될 수도 있어요."
"처음에는 이 운동은 재미있었지만, 지금은 이미 이렇게 많은 역사상 문화상의 풍부한 내포가 있었다."Katz 의 파트너 리사 J. Banksa라고 말했다.
이렇게 생각하는 것은 리사 혼자만이 아니다.
전 세계에 근거하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 Lyst 의 데이터는 민주당 전국대회 이후'화이트 세트'는 이 플랫폼에서 가장 큰 세트를 검색했다.
대회 전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것은 검은색 세트, 현재 흰색 세트의 검색량은 이미 검은색 세트 7퍼센트를 넘었다.
Lyst 편집 주임인 Katherine (Katherine) 은 “ 2016년 1월부터 세트에 대한 관심도가 4.6배 증가했다.
그중 화이트 세트는 큰 공헌을 했다.
어느 분류에도 흰 옷에 대한 관심도는 계절성이 줄어든다.
사실 역사상 비슷한 현상이 나타났다.
1978년 여성들이 워싱턴 거리에서 평등 권리 개헌안을 지지할 때 대부분의 시위자들이 흰색을 입고 있었다.
그린베르ger 여사는 법조센터에서 여성이 시위 활동에 흰색 옷을 입는 것을 권한다.
흰색 옷을 입는 의미는 옷차림이 광범위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부호이며 누구나 옷차림을 통해 자기까지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화요일의 선거일은 시작이다.
Banks 여사는 힐러리가 당선된다면 그녀와 함께 흰색 옷을 입고 취임식에 참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라브 로렌이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며 대중의 수요를 고려해 다른 브랜드가 제공될 수 있다.
"나는 여태껏 취임식에 참가하기 위해 옷 한 벌을 사 본 적이 없다."
카트즈 여사가 말했다.
"나는 오바마 2차 취임식에 참가했었지만, 당시에는 보온으로 어떤 색깔을 입어 요즘 유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화이트 원피스 색상
- 패션 인물 | 《황소묵 》은 양멱 원피스의 아름다움을 상영한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데님 재킷 원피스 레이어드
- 노동력 부족 | 대접 활동 보조 기업 이 용공 의 문제 를 해결하다
- 노동력 부족 | 贵阳市企业用工专场招聘会无缝对接
- 종업원 천지 | 유정가도 에서 기업 용공 모드 조사 연구회 를 개최 하다
- 노동력 부족 | 빈주시 접근 구 인사국 은 노동 용공 의 관련 사항 을 점진한다
- 노동력 부족 | “ 온라인 광주리 ” 플랫폼은 용공 쌍방의 다리를 놓다 ” 이다
- 노동력 부족 | 소주 기업 의 용공 이 ‘ 3대 난 ’ 을 띠고 있다
- 노동력 부족 | 航头镇:采取有力措施,破解企业用工难
-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 금융 종사자 들의 지갑 이 위험하다
- 2015년 글로벌 구두류 전자 데이터 보고서
- 크리스, 새로운 스타일링이 현신 주성치 영화 개봉 네티즌: 머리 털 먼지떨이 괜찮다
- '연말 재테크 식사 '허공될 것 같아 분산 투자 방식을 채택하는 게 좋을 것 같아.
- 더블11 택배 10억 건을 넘을 전망
- 쌍십일: 쇼핑카 스웨이드 코트 준비됐나요?
- 지난 9개월 동안 Moncler 매출이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 호문 복장 산업 의 8가지 특징
- 갈매기 옷 입는 맛 은 양미 의 조형 백변 기질 이 매우 좋다
- 장정영, 우여곡절, 드디어 청두 특색 웨딩샷, 냄새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