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 인터넷 + 은 대외 무역 의 새로운 활력 을 불러일으켰다
올해 11월 17일, 광서일통 대외무역종합서비스 플랫폼
남녕
상선식을 치르며 상시3송무역유한회사 양건군 사장이 행사장으로 달려와 흥분하여 기업에 “ 통관, 결세, 환세 ” 서비스, 효율이 크게 높아졌고, 이전에 큰 단자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자금 방면에 압력이 있었기 때문에 현재 통통통에 ‘ 1달러 대출 ’ 순신용대출, 3일간 수출환세를 실현하고, 우리 소기업도 대통할 것이다. ” 고 말했다.
광서 1 통 인터넷 조작 플랫폼 에 로그인 하 여 '주문 관리' 를 조회 했 다. 기업 신고 상태, 퇴세 진도, 물류 추적 등 정보 는 일목요연, 대외 무역 업체 는 단지 책임 과 생산 을 책임 이 있 고 후기 무역 수출 절차 가 통합 했 다.
우리 지역의 첫 대외 무역 종합 서비스 플랫폼으로, 한 통달하면 광시 대외무역을 인터넷과 + 새로운 시대로 추진하였다.
"그 핵심은 대데이터 경제다. 기업은 플랫폼 매매 거래 데이터가 올린다. 해외 고객들은 이번 달에 얼마를 거래하고 어느 나라에 수출하고, 기업의 실력과 신용을 판단하는 등 양측의 거래에 기초를 다졌다"고 말했다.
통통 플랫폼 서비스 업체, 상시 신립무역유한회사 총지배인 웨인 위의는 거래 쌍방의 정확한 일치를 제외하고는 한 통보 후기 에 한 전문 팀, 한 쌍의 서비스 업체, 한 쌍이 물류, 금융, 세관, 환세 등 모든 환경을 추적하여 구매자와 판매가가 시장개발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통달하는 서비스는 전체 대외 무역 흐름을 관통하여 진실 무역의 데이터가 침전된 것으로 알려져 신용대출을 위해 기초를 다졌다.
“ 우리가 하는 것은 장면 금융, 인터넷 데이터금융, 우리는 담보와 담보가 필요 없고, 지속적인 데이터만 필요합니다. 나는 큰 데이터에 근거하여 당신에게 신용을 수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가 100만 달러의 신용장 주문을 받았다면, 우리가 큰 데이터를 통해 먼저 70만 위안을 너에게 먼저 생산하도록 하고, 기업의 원가를 크게 낮추었다.
광서일달통 담당자 육준은 기업이 플랫폼에서 거래하는 큰 데이터가 융자를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업에게는 매우 흡인력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 구역의 국경무역 발전을 완화하기 위해 국경 무역 주로를 형성하였으며, 지난해 8월, 자치구 비즈니스청, 남녕세관, 광시 출입국 검역국 등 6단위 연합 하문은 상목문박성에 의해 최초 수출 구매 기지 양육 시장 중 하나를 확정하였다.
이 배경 아래, 상시 수출 상품 구매 기지 개발 건설 및 운영, 기지, 자원 측, 기술 측이 협력 제조 한 대외 무역 종합 서비스 플랫폼 — 광서 국경 무역 종합 서비스 플랫폼 • 운영
11월 16일 광무역통 1기 정식 상선 운영.
그것은 개발 통관, 환세, 융자, 물류 창고, 정보 서비스, 관세와 세무 서비스, 네트워크 마케팅 관리, 고객 서비스 등 몇몇 대자 시스템을 하나의 종합 서비스 시스템으로, 흐름 관리 시스템과 속지 관리 시스템에 따라 구성, 무역 주체와 무역 전과정을 포함하는 종합 관리 서비스입니다.
각 경영주체를 위해 신문을 제공하고, 검사, 면세 비안, 결환 등 각종 전자 정무에서 일정거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품 수출에 대해 전방위 일체화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장 구매를 실시하기 위한 것이다.
무역 모델
조건을 창출하다.
자치구 비즈니스청 관계자는 "광무역통 1.0"의 핵심은 구안기초 서비스 지원이다.
특히 국경무역에 대해 공급하여 기업과 상품, 물류에 대해 예비안, 규범을 제공하고, 통관절과 연합검사를 협동하여 귀류하고, 예심사를 진행한다.
플랫폼을 통해 신용체계를 수립하고 결합선 아래 시장비안 체계는 무역업체 행위에 대해 규범을 진행하며 상품수출에 편리하고 효율적이고 규범, 저위험의 기초 구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무역통은 수출 시장선을 구축하는 서비스 체계에서도 여력이 없다.
기자들은 현재'광무역통 '건설 운영자 광서광지 상무서비스 유한공사가 동남반도에서 경쟁력을 갖춘 육운네트워크와 운송차대를 구축하며 항구에 규범화를 세운 통관서비스팀은 국내 통합에 실력이 있는 물류 서비스 시스템을 포함해 로철 연락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련의 무역 서비스의 연동으로 편리한 구안 원가 서비스를 결합하여 7일문에 이르기까지 힘쓰다.
시스템을 열어 지문을 누르고 품종을 조절하고, 10여 초, 변민 진달권은 동흥 변민 상시 무역구 세관홀에서 자조 신고를 마쳤다.
11월 8일, 변민호시'통통 '시스템이 광서에서 전면적으로 기용한다.
광서는 전국 최초의 성공적인 개발과 지능화 변민 상시 관리 시스템을 전면적으로 보급하고 있다.
일용품과 의류 수출에 종사하는 진달권은 기자에게 이전에 전통 신고모델을 사용했을 때 손수 10여 장을 기입할 때, 힘들고, 동흥시 무역구는 항상 장룡을 늘어놓는다. 신고를 한 번 하면 거의 한 시간 가까이 걸린다.
이전에 그는 매일 최대 10차밖에 발급할 수 없었는데, 작년 동흥시 시점에서 ‘ 통통 ’ 시스템을 점검한 후, 그는 매일 화물 수량을 몇 배나 뒤집었다.
광서 항구 에 관련 책임자 를 처리하 고, 한 손가락 으로 통지하다
정보화
자동화와 지능화는 의탁으로 전거리 전자화 작업을 핵심으로 지문 신고, 스마트카드, 전자정보 전송 등 지능화 패턴을 통해 기존 변두리 주민들은 종이의 단증증으로 신고하는 전통 패턴을 대신해 무지화, 심서 자동화, 작업 표준화 및 모니터링 효능화를 실현한다.
국경민은 상호시 거래에 참여하여 어떤 증거물도 휴대하지 않고 종이질의 증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고 지문과 차량 카드만 읽으면 인원, 화물의 자동 핵 방출을 실현할 수 있으며, 진정으로 통관을 실현할 수 있다.
‘ 통통 ’ 시스템이 상위된 후, 상시 상품 목록, 가격 관리, 상품 통일은 인자 방식에 따라 시스템 유지 채용 방식으로 변경 민들이 단말기 설비 자체 신고, 시스템 자동 검사, 심사 신고 상품 종류, 채산 가격, 피드백 심사 결과 등이다.
통관 작업에서 자동 심서, 벤처 연구, 핵 방출 지능화, 상시 주체 자격, 상품 범위, 가치 한도, 검사 이상이 없는 자동으로 통관.
동시에 상시 관리 정보 시스템을 적재해 광서전자 구안 플랫폼을 통해 관리소, 지방 정부 부문 및 검역, 변검, 해사 등 단위의 데이터 정보가 서로 연결되어 실시간 교환, 집법 및 관리 상호 인용 가능.
국경 시민 상시 무역 지능화 감독의 성과가 즉각 나타나다.
‘ 통지 ’ 는 지난해 7월부터 동흥 시점에서 그 해 10월 말부터 전구 15개의 변민 호시구로 널리 보급되고 있으며, 올해 11월 전면적으로 확대되었다.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전구 변민 상호 무역이 고속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년도 대비 62.3% 증가하고 있으며, 이 중 동흥시 변민상시 무역수출입 101억 위안으로 전년 동기대비 17.9% 증가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아디다스 새로운 ZX 8000'치명적인 밤'신발은 곧 발매되고, 광야뱀의 무늬
- 유행화 | Adidas Adillette BOOST 슬리퍼가 정식으로 올라가고, 클래식 기술 이식
- 유행화 | Adidas Adillette BOOST 슬리퍼가 정식으로 올라가고, 클래식 기술 이식
- 패션 브랜드 | 지쇼크 계열에서'마스터 OF G'시리즈가 새로운 팔목시계를 발매합니다.
- 패션 브랜드 | 지쇼크 계열에서'마스터 OF G'시리즈가 새로운 팔목시계를 발매합니다.
- 유행화 | 북면에 새로운 Velocity Knity Knit GORE-TEX Invisible Fit 신발이 정식 등장했다
- 유행화 | 북면에 새로운 Velocity Knity Knit GORE-TEX Invisible Fit 신발이 정식 등장했다
- 유행화 | Off-White X Nike Air Max 90 신규 대학 레드 배색 신발 정식 발매?
- 유행화 | Off-White X Nike Air Max 90 신규 대학 레드 배색 신발 정식 발매?
- 패션 브랜드 | Gucci X 디즈니 연명 Mickey Mouse 시리즈 별주판 Grip 팔목시계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