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정부, 기위, 정의군 서기 일행 지도자 왕림과 매의 연구 조사
1월 19일 오전
상해
민행 구 신장진 정부 기뢰 무리 서기 일행 지도자 가 장원 을 왕림 하다
화매
상하이 본부는 시찰을 연구해 음력 새해가 다가오면서 신춘을 인사를 보냈다.
윤지용, 부총재사 흔 등 기업의 지도자들과 열성적으로 접대하다.
서기 일행은 3차원 인체 스캐너, 3D 축구부 스캐너, 디지털 재단기, 리얼 재단기, 스마트 템플릿 재봉기, 스마트 플랫폼, 스마트 플래너 시스템, 스마트 플랜트 시스템 등 시리즈 제품과 매니큐어 제품은 고품질, 고품질, 고효율적인 우위를 기록하며 방문 지도자의 일치 호평을 얻었다.
방문을 마치고 정서기는 부총재사와 함께 회의실로 내려와 기업 골간과 친선 교류를 전개했다.
정서기는 현지 정부에 대한 관심과 안부 를 대표하며, 독수리는 줄곧 적극적으로 정부에 참여하고,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큰 공헌을 하였으며, 독수리가 얻은 성적에 대해 긍정적이며, 공업의 4.0 물결 속에서 발전기를 붙잡고 끊임없이 개척해 민족의 자주권을 창립하였다
브랜드
새로운 국면을 발전시키다.
장원과 매는 전 세계에서 앞서가는 이음매 앞, 틈, 틈 후 전체 의류 및 연성 소재 디지털화 설비를 전면 해결 방안 공급업체다.
‘ 공업4.0 ’ 의 프로세스 중 매와 먼저 글로벌 범위 내의 CAD 배열 소프트웨어, 자동 포장기, 수제어 재단기, 스마트 템플릿 재봉틀, 스마트 플랫폼, 스마트 플랫폼 시스템, 스마트 창고 시스템 등 시리즈의 전면 통합, 공업 분야에서 정보화 기술 기술을 이용하여 복장 스마트 생산의 완완결을 완성했다.
매는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연구 개발기구를 설치하고 상해와 강소를 중심으로 화동에서 현대화동에서 생산기지를 세웠다.
글로벌 복장 및 연성소재 디지털화 설비 전면 해결 방안 업체, 장원과 매가 발달하여 산업 업그레이드 진보를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산업 분야에서 정보화 기술을 이용하여 복장 스마트화 생산의 완결한 링크는 정보화와 공업화 융합을 촉진시키는 전형기업과 항공자.
현재와 매는 이미 상해, 산동, 안휘 현지 대형 의류 업체와 각각 겨냥하고 있다
여성복
、
남성복
대규모 복합 생산 등 분야 협력 에 지능 공장 을 설립 해 수요 를 생산, 창고, 운송 재활용 이 완료 매장 이나 고객 의 전과정 은 지능 설비 의 각 고리 를 통 한 데이터 전달 정보 소통 을 통 해 진정 관리 의 무인화, 제품 제조 의 '부착지'가 현실 으로 변해 세계 진정한 의류 산업 4.0 지능 공장 이다.
더욱이 매의 보도는 세계 의상 후드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