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크워피의 미래는 패션 업계의'박스 포메이션'?

세계 의상 모자망에 따르면 올해,
마르크워페
이미 100개가 넘는 지혜 문점을 넘어섰다.
"나는 불변의 IT 사람이다."
좌경동이 웃으며 말하다.
2011년 3월 좌경동은 마르크워피에 합류해 IT 총감으로 근무했다.
이후 그는 전루트 ERP 시스템, 회원 시스템 등 인프라를 맡았고, 기내를 담당한 적이 있다.
브랜드
Reshake.
현재 좌경동은 마르크워피CIO가 전기상 사장을 겸임해 소매의 새로운 업무와 IT 를 융합시키려고 한다.
어떤 친구가 “ 마르크워피의 ” 라고 놀렸다
전자 상거래
IT 냄새를 띠고 있다.
좌경동에서는 마르크워비에게 가장 필요한 핵심 인프라가 각각 스마트 문점, o2o, 큰 데이터다.
올해 618 동안 마르크워피도 첫 지혜 문점에 떨어졌다.
마르크워피의 지혜 문점은 AR 기술을 포함한 인류방식을 채택해 가게 안의 모든 상품에 RFID 태그를 설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식별기를 통해 소비자가 옷을 입어 스마트 오디션 렌즈 앞에 서면 자동 식별 상품 ID 를 소비자에게 모델의 착용 효과를 보여주면서 제품 소개, 평가, 관련 콘텐츠 등을 보여줄 수 있다.
마르크워피에 따르면 618 동안 매장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00% 인상, 판매기 24시간 내 출하율은 88%였다.
마크워피는 지상 100개 천고양이 지혜 문점 외에도 5 -10개 고위버전의 지혜 문점까지 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 버전 스마트 문점에서는 AR 의 인출 기능과 스마트 구매 기능을 제외하고는 마크워비는 매장점과 스마트 투어 기능을 새로 늘렸다.
RFID 를 도입한 후 점원은 거의 30분 동안 음반을 정할 수 있다.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가장 중요한 것은 매장 재고를 보장하는 실시간성이다.
매장 재고 실시간 음향 O2O 전 채널파 단일련의 문제.
좌경동은 “순찰점에서 스태프들은 휴대전화 문점 순점을 들고 좋지 않은 사진을 찍어 벌금 서류를 붙여 처리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카메라를 통해 본사에서 모든 매장으로 감시할 수 있다.
사실 2014년 마르크워피는 전루로 운영을 추진해 시스템을 운영하기로 했다.
"그때는 많은 사람들이 원하지 않았지만 기술이 성숙되었지만, 추진한 후 하지 않았다."
좌경동 고백.
지난해부터 마르크워피는 다시 한 번 문점에 대해 디지털화 개조를 했다.
현재 마르크워피의 모든 매장은 선상 하단, 매장에서 발송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매장 쇼핑에서 결색, 인코딩 등을 발견하면, 모두 현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다.
"2016년에 우리는 시간이 도착하고 대세의 흐름을 감지하여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다.
지난해에는 일부 맛보기를 원하는 가맹상들이 먼저 연결되었거나 일부 사람들이 원하지 않고 받아들였지만 올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가맹상들이 갈수록 많아졌다.
전 채널을 추진하고 가맹상과의 이익분배 문제를 언급할 때 좌경동은 현재 가장 좋은 모델이 아니다.
"새로운 메커니즘을 통해 바꿔야 한다는 점이다. 지금은 모드로 나뉘어, 마르크워비에게 이런 패턴이 최우선은 아니다.
37개나 열리든 28개는 어떤 루트에 대해서도 이익이 최대화되지 않고, 우리는 여전히 탐색과 토론을 하고 있는 것이 비교적 복잡하다.
하지만 지난해 쌍 1 중 O2O 라인 아래로 발송한 주문서는 5.2%에 비해 13%로 상승해 150%를 넘어섰다.
우리는 융합 수준이 점차 강화됨에 따라 이 문제는 천천히 풀릴 것이라고 믿는다.
전반적인 변형 과정에서 좌경동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것은 사람의 사고방식의 변화다.
전환 관념은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다.
마르크워피는 원래 두 개의 루트로 선상 아래로 나뉘었지만 따로 운영한다.
전체 경로를 뚫고 나면 가장 중요한 것은 융합이다.
새로운 소매 팀을 요구하는 사람들은 선상의 사고방식도 있고, 선착순 사고방식도 있어야 한다.
데이터 기반 사고방식도 있고 선 아래 고객의 체험을 고려해야 한다. 선 상선에서 말하자면 변화와 도전이다.
사실 전기 상인은 반드시 새로운 소매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많은 전기상인들이 과거 전통 전기상들의 방법에 잠겨 있다. 새로운 소매는 선착에 대한 도전뿐만 아니라 전통전기 상인에 대한 도전이다.
마르크워피의 미래 지혜 문점의 장면이 묻힐 때 좌경동은 잠시 생각하며 그의 마음속의 답안: 패션 업계의'카머싱생'을 제시했다.
'현재의 지혜문점은 전통문점 판매 업무 절차를 디지털화, 지능화, 패션 업계의'카세트'는 과학 기술을 제외한 경험을 중시한다.
구체적인 모습은 아직 생각중이며, 소위 무인문점이 아닐 수도 있다.
무인문점에서 조작된 작업은 로봇에 개입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존재할 수 있다. 소비자와 더 많은 감정교류를 해야 하고 서비스와 체험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신발 업종: 실체경제와 가상 경제의 전쟁
- 신발 속달 | 전자 상무 가 우뚝 솟아 전통 마케팅 모드 나 추위 를 당하다
- 성사 속보 | 의류 기업 의 발전 에 직면한 곤란 은 질적 으로 자주 혁신 을 견지해야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털은 외투가 가을의 행복감을 입었다
- 신발 속달 | 이녕 컴백 체육 재회 전문 농구 영역
- 패션 아이템 | 카리스마 피초 백종 입는 법 추위 겨울 이 가장 적합하다
- 신발 속달 | 이녕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여 재편은 잘 보이지 않는다
- 이번 시즌 유행 | 最新热卖连衣裙 闪亮整个秋冬
- 패션 아이템 | 귀중한 사람은 여자에게 이런 피초는 가져야 한다
- 신발 속달 | 이녕 회사는 여전히 체육용품 시장에 전념할 것이다
- 쇠퇴 실체점 그만 부르고 실체점 봄이 여기 있는데...
- 카치 는 홍콩 자본 시장 을 철회 할 계획 이다
- Gucci 모친 기업이 구름을 열어 전기상을 자영에 넣을 준비를 하였다
- 의류 도매 시장의 전도는 어디에 있습니까?
- 팬덤 수가 브랜드의 판매량과 어떤 관계가 있나요?
- 취약한 네트워크를 개선하는 것은 옷고에 필수적인 과제이다.
- 아시아 국제 슈퍼모델 대회 전 세계 총결승전 이 나날이 화백해지는 행운아 가 실크 의 길 패션주 를 선보일 전망 이다
- 현재 선상 신발 제품 분류 패턴이 존재하는 세 가지 문제
- 2017 심천 지능 복장 산업 최고봉 포럼 및 전람회
- 제8회 프리안국제데님 박람회 폐막식 상연 진동 대수 젊은디자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