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대중화구 CMO: 첨단 패션은 생활 필수품
8월 3일
유니폼 2018 가을 가을 신상품 미리보기 발표회는 상하이 유리박물관에서 열렸고, 새로운 제품 원단, 판색, 색채, 과학기술 등 여러 매출을 상세하게 선보여 모든 입장을 알리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기간 동안, 유니폼 중화구 CMO 오품혜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수다를 떨었다.
양복고
소비자, 채널, 디지털화 등의 문제에 대한 견해와 방법에 대해, 상품 디테일, 복합 인생의 이념을 보여, 소매 본질의 진리를 되찾는다.
사명감을 지닌 발표회
두 개의 장소는 두 개의 상봉으로 10미터도 안 되어 이 브리핑의 2대 승경을 세웠다.
하나의 주수 예술, 주요 수품, 과학 기술, 피아노, 댄서, 자랑, 유리 캠프가 만든 시청각, 각 대형 시리즈 신제품 의상이 과학기술에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
이 매장은 처음으로 신상품 미리보기 박물관으로 옮겨 진입한 것은, 한 번의 돌파성 전시이며, 또한 대중이 우아함에 대한 인상적인 전복이다.
“한 차례의 발표회를 통해 재미있는 형식으로, 우리는 좋은 옷고가 소비자에게 어떤 삶을 가져올지 알려 주고 싶다.”
우의고 대중화구 CMO 오품혜가 문을 열어 산지를 나타냈다.
자연히 브랜드의 레블러인 드레스가 인생에 맞게 돌아왔다.
흔히 볼 수 없는 패션쇼와 다르게
양복고
일종의 이념을 전달하려면 의상이 예술이고, 삶은 예술이고, 의상은 과학이고 삶은 과학이다.
피아니스트, 댄서든, 누구나 유니폼을 통과할 수 있다.
복장
자신의 삶의 과학과 예술의 모습을 찾아서 다른 장면을 발견하고, 순간의 옷차림을 느끼게 된다.
그리하여 이 발표회의 주제: 과학 기술과 예술.
옷 한 벌 제조, 그 자체 는 과학 과 기술 의 응용 에 미치 았 지만, 겉 과 예술 의 구현 을 포함 해 디자인, 판형, 색깔 등 이 어떻게 따라야 하나
패션
트렌드가 더 잘 어울려 디테일이 옷에 뛰어들게?
"우리는 유니클로스 옷, 모두가 살 수 있는 예술품입니다. 이 예술품은 과학 기술의 지지를 필요로 합니다. 예를 들어 헤트치, 블락티치 등 기술이 있습니다.
… 에
겉감
디자인과 핏형의 기초에는 색채와 생활의 모습을 통해 의상을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이번 신상품 미리보기는 왜 상품의 전시가 아닌 더블레스토랑 주제쇼 형식으로 해석됐다.
이 브리핑을 통해 제품의 세부 사항을 더 많이 노출시키려면 언론과 소비자들의 시야를 관전 현장에서 볼 때 분명히 이 목적을 달성하고 있다.
제품관에서 이번 시즌 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세세세세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세라프리프리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일라라라라라이트라이트라이트윈고급 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전시 전시, 각 시리즈 전엔 제품 원단, 판형, 기능, 과학 기술 매점 을 지루하게 전문 소개 했 다.
원단, 공예 뿐만 아니라 장면, 내장 등 더 많은 디테일이 우수한 옷고로 중요 상품력으로 여겨진다.
예쁨과 패션을 추구하는 것보다 유니크한 옷차림이 눈에 띄지 않는 디테일에 ‘툭 ’을 비롯해 일반 라운드넥 패딩 조끼를 선보이며 바로 브이넥 네크라인을 통해 바로 브이넥 넥을 만들어 내보내는 방안을 제공하며 방풍, 방수, 가벼운 기능을 유지하는 것 외에는 더욱 몸에 붙고 보기 좋다.
이 역시 장의고는 최근 몇 년 동안 대대적으로 이행하고 있는 새로운 기능미학으로 설계 창의에서 출발해 과학 기술에서 양끝으로 융합되고 있다.
오품혜는 미래의 옷차림이 예쁠 뿐만 아니라 더 큰 공간을 가지고 의상을 즐기는 기능이 있다고 말했다.
기능도 있고 미학도 있어야 한다. 이 미학은 유행이 아닐 수도 있지만, 누구나 누구나 입을 수 있다. 이것이 좋은 옷고름이 인생에 달할 양면: 과학과 예술이다.
젊은이 와 친구 를 사귀어 입고 가 쿨해졌 다
2013년부터 유니폼 모사 신 판매 그룹이 브랜드의 변형 동작을 시작했다. 젊은이들은 옷고에 높은 소비 집단이 되었다.
젊은이들이 개성을 표현하는 방식은 여러 가지 다양하고, 옷차림이 가장 강요를 요구한다.
그러자 유니폼은 제품 개발과 과학 기술 혁신, 브랜드 마케팅 등에 대한 투입과 더 많은 젊은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전통관념에서는 젊은이들의 소비가 이성적이지 않다. 브랜드 충성도가 낮아 패션 트렌드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회적 소비 추세에 대한 연구, 장의고의 예민하게 발견,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의상에 대한 요구는 단순히 저가, 유행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품질이 브랜드를 선택하는 중요한 요소다.
우수한 옷고에서 보면 품질은 성가비 및 생활의 연전성을 포함하고 있다.
유니폼 매장으로 최근 몇 년 동안 대대적으로 개척된 품목으로 UT 는 유니폼의 브랜드 콘텐츠를 모아 예술, 문화, 이차원, 애니메이션 등 원소를 모아 고단 디자이너와 힘을 합쳐 좋은 시장의 반향을 얻었다.
예컨대 에르메스 창의적인 컨셉트 리마에르가 내놓은 콜라보레이션은 KAWS, INES 등 과거 경제력이 유한 젊은이들은 한두 년간 아껴 먹어야 살 수 있는데 지금은 ‘affordable ’이 133데일리 (샀던 사치품)’이 됐다. 그들의 갈구를 만족시킨 것은 성가비다.
학생이든 사회에 진출한 직장인들이든 옷고비는 ‘스며들기 ’의 젊은이들의 다른 생활 장면으로 바뀌고 있으며, 어투와 감정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물론, 유니클로즈업이 하고 싶은 것은 결코'침투'가 기존의 장면이 아니라, 그것은 더 다른 장면을 깨고, 인간의 경계를 합쳐야 한다.
유니클로스 브이 디자이너 토마스 (Tomas) 가 원천 (Maier) 가 내놓은 해변휴가 계열은 이 이상을 기반한다.
이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원단이 통기, 흡수, 빨강, 흡습, 수영복, 수영복, 수영복, 수영복, 수영복은 동시에 수영, 파티에 참가하는 다른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탈의까지 절약했다.
제품 말고도 유니클로즈업은 젊은이들의 통찰을 디지털화 건설에 구현한다.
'연상망'은 현재 매장 60 ~70% 이상의 마케팅이 디지털 단말기, 자체 단말기, 떨음 등 신규 매체 플랫폼에 있다.
이 가운데 브랜드는 덜렁거림에 70만 명을 넘어섰고, 이는 어떤 보급도 하지 않은 전제로 얻은 것이다.
어떻게 좋은 제품을 쓰느냐에 따라 생활의 디지털화 방식을 통해 젊은이들과 소통을 하게 하고, 저고리를 살아가는 한 친구, 소비자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재미, 혹은 소비자가 데이트할 필요가 있고, 면접을 볼 때, 소루션을 찾아낼 수 있는 것이 바로 장점이 젊은이들에게 하는 노력이다.
이러한 노력이 드러나는 변화는 젊은이들의 생각에 우아한 옷차림이 멋졌다.
"사실 쿨해지는 게 많은 편이에요. 우리는 단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 일을 할 뿐이에요."
오품혜가 이렇게 말했다.
경로 는 문제 가 아니라 고객 을 따라 가는 것 이다
2002년 중국 시장에 입국해 지금까지, 점포의 수량은 이미 700개에 가깝고, 매년 100개의 개점 속도 역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전 세계에 있다.
복장 시장
부진, 패션 소매업이 저조한 배경 아래 실제로 얻기 어렵다.
라인 아래, 유니폼 이 지속적 으로 지속적 으로 중국 의 핵심 상권 을 점령 하 고 이삼 선 도시 침투 하 고, 선상 은 2009 년 주 천고양이 주재 천고양이 의 전 세계 의 패션 패션 패션 브랜드, 2012년 부터 안테나 쌍 이 11 여 년 동안 11 년 동안 총 11 위 를 차지 했 다.
선상선 하동금 동가, 문점 자제 등 전경로 조치는 더욱더 우량창고 추첨 업적 정상이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옷고루 건설이 너무 우수하고 시장 반응 능력은 늘 빠른 사람들이다.
많은 브랜드의 루트 문제를 괴롭히면, 옷고비는 아무런 갈등도 없는 것 같다.
좋은 옷고에서 보면 루트 문제가 아닐 수도 있고, 그 루트를 검토하는 것보다는 소매 본질에 복귀하는 것이 낫다.
오품혜는 고객을 따라 간다.
인터넷 시대를 이동, 소비자 취득 메시지와 소비 장면이 분산되며, 어떻게 여러 장면의 콘텐츠와 서비스 플랫폼을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유효하게 연결하는 것이 좋은 옷고락이다.
"우리에게는 선상의 의미가 선과 같은 곳이다. 바로 한 곳이다.
어떤 경로를 막론하고 상품의 가치와 서비스를 잘 전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루트에 비해 새로운 소매 길에 대한 검색이 더 집중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트위터, NICE, APP 등을 포함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거점을 만들어 소비자들의 취향을 포착해 이들을 이해하게 된다.
판매 단말기에는 회원 신상품 선상 체험, APP 가 빨리 사이즈와 재고, 매장 자제, 팬츠 성장 등 조치를 실시하고, 알리, 텐센트 협업 최적화 결제 방식을 실시하고, 소비자들이 더 쉽게 구매하기 쉽고, 더 편리하게 지불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디지털화 개조를 통해 선상선을 뚫고, 상품의 판매, 판매, 애프터의 서비스와 가치를 최대화하다.
이런 간단한 운영 동작 뒤에는 유니클로즈업이 담겨 있는 디지털 논리가 담겨 있다.
오품혜가 보기에 쉽고 편리함은 숫자의 본질이다.
유량은 내용과 다르고 내용은 사상과 다르고 사상은 가치와 같지 않기 때문에 디지털 면에서 디자인과 창의는 더욱 중요하다.
"모든 디자인과 창의력은 디지털화 도구를 통해 구현할 수 있다. 과거는 60초 광고일 수도 있다. 현재 10개 5초면 할 수 있지만 문제는 소비자가 그 가치를 이해할 수 있을까? 도전이다.
숫자가 가장 큰 가치는 소비자가 더 편해지고, 숫자를 즐기는 지혜, 편리와 계발.
유니폼: 대중화구 CMO 오품혜
첨단 패션은 안하고 생활의 필수품
많은 소비자들의 눈에서, 옷고비는 점점 떠나기 어려운 빨리 브랜드가 되었다.
"우리는 첨단의 패션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생활필수품입니다."
오품혜는 빠른 소품이 되어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것은 바로 좋은 옷고품의 한 브랜드 우세라고 생각한다.
패션에 있어서 어떤 의미에서 보면, 옷고비는 이미 전복자이다.
UT 출시에서 ‘ 강탈 ’, 소비자가 ‘ 전적 ’ 을 말려 소비자에게 독특한 존재감을 선사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패션
삶의 가치의 존재감은 시크하고 보기 좋은 일보다 더 중요하다.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抢眼亮色系 闪亮一整夏
- 남성 지구 | 正装穿衣法则 做稳重型男
- 이번 시즌 유행 | 몇 가지 패션 레오파드 패턴이 섹시한 룩과 매치하다
- 스타 옷장 | 봄맞이 햇살 이 눈부신 날염 청바지 몇 개
- 이번 시즌 유행 | 다채로운 블랙의 주류 톤과 색다른 코디와 직업이 다양하다
- 패션 아이템 | 여식 검은색 가죽 옷은 날씬하면서도 섹시하다
- 패션 아이템 | 묘수 청소 패딩 드라이 안 하면 돈 절약 깨끗하다
- 조류 풍향표 | 소녀 공주
- 보물을 배합하다 | 커플룩 코디 개성과 특색
- 수장 방송 | 밸런타인데이 온도 상승 의상수도 커플룩.
- 이 스포츠 캐주얼 소매 브랜드 는 전기 업체 유치 원천 을 선 밑 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인터넷 시대 의상'신소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일부 자산을 팔아 현금 위기에 처한 귀인새는 이미 신축에 이르렀는가?
- 천바이두 중진 주업이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복래덕을 종지하였다
- 이녕은 10년을 포복 전진한다! 바람은 비록 성성하지만 ‘ 중국 이녕 ’ 을 잘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 과실한 홍콩 브랜드 조단노 중기 이윤 정면
- 중방련: 2018년도'방직업정보화 성과상'에 대한 통지
- 2018 중국 의류 관련 산업 혁신 프로젝트
- 화빌 은 농업 발행 신강 분행 에 258억 위안 전략 협력 협의 에 서명 했다
- 천희세대를 뛰어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