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70세: 스포츠 브랜드 후반전 경쟁 시작
무언가 상청할 수 있는 브랜드가 없는 ‘트위터 ’는 철저히 ‘할아버지 신발 ’에 휩싸인 뒤 70세의 adidas 는 새로운 출발선에 섰고, 스포츠 브랜드의 후반전 경쟁이 이제야 시작됐다.
독일 스포츠 복식그룹 adidas 수요일에 대한 우려가 반반의 성적표를 내며 2018년 12월 31일까지 4분기 동안 이 그룹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5% 52억 유로, 순이익은 29 ~9300만 유로까지 크게 올랐다.
2018년 전체, adidas 그룹이 환율 제거 요인 이후 매출은 전년 대비 8%에서 219억유로, 순이익은 19.5%에서 17억유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글로벌 3대 중화시장은 2018년 연간 판매가 23% 증가하면서 4분기 전년도 전년도 대비 13% 증가하고, 3분기까지, adidas 는 대중화구 11분기에 20% 이상 증가한 바 있다.
지역별:
adidas 지난해 북미 시장에서 판매액도 14.9%에서 46.89억유로 증가했다.
유럽 시장에서는 0.4% 의 하락폭이 58.85억 유로까지 기록되었다.
러시아 지역 매출액은 1% 에서 5.95억 유로 증가했다.
라틴 아메리카 지역 매출액이 5.6에서 16억 34억 유로 상승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매출액은 14.9% 로 71.41억 유로 증가했다.
신흥시장 매출은 동기 대비 3.1% 에서 11.44억 유로, 다른 지역 매출은 14.7% 에서 8.29억 유로 증가했다.
최고경영자 Kasper \10rsted가 재보 이후 회의에서 그룹 업적의 증가는 중화구의 추동 외에도 전기상도에서 현저히 상승해 매출액이 동기 대비 36 ∼ 20억 유로 상승했으며, 또 다른 브랜드 Reebok 도 이윤을 회복했지만 매출액은 16.87억 유로까지 미끄러졌다.
그러나 adidas 그룹은 지난해 매출액이 2017재년보다 실질적으로 완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패션 헤드넷에 따르면 adidas 그룹 2017 재년 매출액이 15%에서 212.18.18 억유로, 경영 이윤이 31% 증가하면서 중화구 매출의 증가폭은 2016년 29.5%에서 37.89억유로 증가했다.
실적이 드러나는 한편, adidas 는 투자자에게 예경 을 발표하고, 그룹은 2019재년의 예상 성장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공급 체인 부족 문제의 연루를 받고 올 상반기 그룹의 신발 이행과 의류 공급량이 제한되어, 북미 시장의 영향이 더욱 심각하다.
5년 전'새로운'전략의 일부로, adidas 그룹은 환율 제거 요소 하에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집단 판매 수입이 연평균 10%에서 12%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Kasper 10Rorsted 에게는 정세가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다.
재보 발표 후 adidas 그룹 주가가 한때 5.5% 에서 197.7 유로, 수요일까지 마감은 2.79% 로 현재 시가가 약 420억 유로다.
다행히 adidas 는 다시 새로운 업적에 현혹되지 않고 열거에 성공한 동시에 이 운동의 거두도 자신의 존재를 직면하기 시작했다.
본영.
adidas 그룹이 북미와 대중화구의 업적이 급진할 때 독일을 비롯한 유럽 시장이 점차 몰락했다.
1949년 독일에서 창립한 adidas 는 최근 북미 시장에서 Nike 와 각축에 전념했으며, Kanye West 및 Pharrell Williams 등 명인과 호흡을 맞추며 Nike 디자이너를 발굴해 패션캐주얼 운동화 시장에서 더 많은 몫을 빼앗으려고 했다.
신선감 상승 등 여러 조치의 추진에 따른 adidas 는 북미 시장 매출액이 확실히 높아져 2자릿수의 증가폭을 이어왔지만, 유럽 지역의 판매 표현은 2017재년 12.6%에서 0.4%로 하락했다.
이와 함께 니키의 촉각은 지난해 11월 30일까지 2회재로 북미시장이 회복되며 유럽 등 지역의 매출액도 11.13억 달러로 총 수입의 24.6%를 차지했다.
여성 소비자를 더욱 잘 끌어당기기 위해 니키는 지난 3월 11일'패션센터 '프랑스 파리에서 패션쇼를 개최하며 전 세계 각국의 여성 선수들이 여자 월드컵 경기에서 14세트의 국가대표 팀복을 전시했다.
또 다른 독일 스포츠 브랜드 퍼마도 adidas 시장점유율을 압박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2018재년에 EMEA 지역의 매출액은 11.4%에서 18억유로로, 북미 시장 판매는 16.9%에서 16.12억유로,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매출액은 28.8%에서 12.35억원까지 크게 올랐다.
카스퍼 (Kaasted) 는 팽박과 루터와의 인터뷰에서 영국 탈유럽이나 유럽시장에 대한 실적에 대해 더욱 타격을 입혔지만 투자자는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adidas 그룹은 유럽시장에서 마케팅 투자를 늘리기로 결정했으며 영국 축구팀 아센나에 협찬 협찬 협의 등을 포함해 시장 체육용품의 매출액을 빨리 높이기로 했다.
adidas 그룹은 지난해 연간 마케팅 지출이 연간 10% 에서 30억 유로 증가했지만 대부분 북미와 대중화구 시장에 쓰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 adidas 그룹은 올해 대중화구 실적이 강력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돼 그룹 유럽시장에서 실적이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중국 전체 경제 규모가 5년 전 스포츠 복식 시장을 위해 더 많은 시장 잠재력을 방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찌감치 북미시장을 제외한 중국 시장은 adidas 와 Nike 가 전 세계에서 쟁탈하는 중점 시장이 될 것으로 분석됐다. 천고양이를 비롯한 중국 선상 업무는 미래 결승의 관건이라고 분석했다.
패션 헤더망에 따르면 현재 adidas 는 천고양이 플래그숍 팬들 수는 2036만 명으로 Nike 1852만 명을 넘어섰다.
올해 1월 adidas 는 상하이에서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및 중화구 본부를 개설해 그룹 아태구 이사장 겸 대중화구 이사 회장 콜린 (Colin) 경리 (Currie) 는 이에 대해 “ 새로운 기점이다 ” 고 밝힌 바 있다.
더 이상 쿨하지 않는'작은 백신 '
"Stan Smith 와 슈퍼스타는 이미 총애를 잃었다. 지난 1년에 두 개의 신발의 판매량이 5.65억 달러 감소했다"며 Kasted는 재보 이후 전화회의에서 주동적으로 밝혔다.
스미th는 2016년 미국 매출이 가장 높은 운동화였다. 이에 변화, Kasted는 "제품의 생명 주기가 상승하는 과정이다. Stan Smith 와 슈퍼스타가 창립한 지 이미 여러 차례 기록됐다"고 고백했다.
Stan Smith 시리즈는 1971년에 처음으로 출시되었고, adidas 는 Smith 에서 개인 두 번째를 수상한 것도 마지막 주자 남자 싱글 챔피언 이후 이듬해 발매된 피질의 카탈로그 스니커즈.
지난해 12월 adidas 그룹과 San Smith 가 종신계약을 체결했다.
Stan Smith 와 adidas 40년 넘게 협력 생애 중, 그는 매년 adidas 에서 고정 보수와 공금을 받는다.
adidas Originals (Torben Schumacher) 브랜드 Orignals (Torben Schumacher Schumacher Schorever의 신규 운동화 (Smither) 시리즈 (Smither) 가 이미 브랜드에서 가장 클래식한 운동화 중 하나로 서명하기 위해 adidas (Stanstansmithever) 가 출시될 예정이다.
패션 톱네트는 앞서 보도에 따르면, adidas 기 아래 모든 대형제품의 생명 발전 곡선은 모두 일치하는 것 같다.
기아마케팅의 전략을 빌려 adidas 는 스미투와 슈퍼스타의 두 명의 클래식 슈즈를 부흥시켰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adidas 복구를 돕는 신발도 열도가 더해지지 않는 이 뒤에는 젊은 소비자들이 점점 신물이 난다.
또한 Kanye West, Justiin, 비비버 스타의 효능을 빌어'최강 스니커즈'로 불리는 울트래보이스도 한때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트렌드미디어 하이퍼비스트 평론은 울트라부스트에서 태어난 지 4년째인 것으로 알려졌고, 10데데이즈가 팔리는 활력군이지만 새로운 디자인을 내세우며 매세대의 변화는 재질과 신발의 주름에 한정되고, 신발의 윤곽은 전혀 달라지지 않았다.
Kasper (Kasper Rorsted)는 재보회의에서도 이 제품에 대해 자진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으며, 울트래boost는 북미와 대중화구 등 시장은 여전히 큰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이 시리즈는 10억 유로 추정된다.
브랜드와 천고양이 전략의 일부로 울트래부스트 19는 지난달 천고양이 플래그숍에서 먼저 선보였다.
이들 외에도 adidas 가 그동안 실적 성장엔진 Yeezy Bots 역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Kanye (Kanye West) 는 지난해 담당한 Yeezy 브랜드가 15억 달러에 이른다고 밝혔다.
그러나 지난해 8월 이즈부투스가 갑자기 증산을 선언한 뒤 적극적인 시장 피드백을 받지 못했다.
이 제품은 양산 단계에 들어서면서 소비자들의 흥미 열도가 계속 떨어지고 있으며 시리즈 제품은 KLEKT 등 전매 플랫폼 평균판매 가격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NPD 그룹 부총재 겸 고급 업종 컨설턴트 매트트트윈 (Matt Mowell) 은 "신발이 한 사람마다 얻을 수 있다면 더 이상 구매 충동은 생기지 않을 것이다"고 직언했다.
의외로 Kasper Rorsted 는 Kanye (Kanye) 의 선택을 계속 믿는다. 하지만 투입과 동시에 경영 모드에 대한 조정을 할 것이다.
3년 전 Yeezy 는 매년 최대 2에서 3가지 신제품을 발포하고, 수량은 한계가 있지만, Kanye (Kanye West)에 대해 Yeezy 브랜드의 대중화에 대한 갈망, adidas 미래는 매년 30개 Yeezy 제품이 출시되고, 그 중 일부의 한정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제 우리가 할 것은 진정한 히트슈즈를 시장에 계속 입시할 수 있는 것을 확보하고 실적 성장을 이루고, Yeezy 는 미국 브랜드가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다.”
Kasper (Kasper) 만 10여 개의 Rorsted 가 보충했다.
아디스는 단일 제품 생존의 위험을 깨닫고 있다. 스션 Smith, 울트래보이스와 Yeezy, 1010대 부스의 열풍을 앞세우고 있는 가운데 카스퍼 Rorsted adidas 가 새로운 대성금을 키우겠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노아버지 신발'과 비슷한 복고 슈즈 Yung 등이다.
또한 리보이크도 아디스 그룹의 업적으로 여겨진 잠재력 선수로, 빅토리아, 베크닉, 베테메트먼트 (Vetementements) 협업 시리즈 등 마케팅 수단 아래, 리보크 10테크크크라스시스 등 제품들이 다시 한 세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글로벌 최고의 스포츠 회사를 해야지 패션 브랜드가 아니라.
신선함을 높이고, adidas 의 회복은 천희세대 소비자들의 조장을 벗어나지 못할 필요가 없다.
Sportsonesource 의 분석가 Neil Schwartz 는 "한때 adidas 한 신발은 몇 가지 배색 선택만 하고 지금은 신발이 31가지 다른 스타일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운동복식그룹의 첫번째 의의는 전문성과 연결되어야 하지만 지난 3년 동안 니키, adidas, uma, Undermour, 글로벌 트레이닝 패션의 천평은 패션 경사되고 있다.
Nike 와 Supreme 등 트렌드의 크로스까지 adidas 와 Kanye 원스와 Puma 와 Rihanna 의 Fenty 시리즈가 폭발했다. 패션은 확실히 운동복 업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브랜드를 폭로하지만, 변성과 불확실성 역시 스포츠 브랜드의 원기를 소모하고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길거리 흐름 분출기 이후 니키, 푸마 등 스포츠 브랜드가 이미 반성하고 비상브레이크에 복귀해 전문적인 농구, 축구와 달리기 등 운동 분야에서 Undermour는 최신재보에서 패션 전환형 실패, 미래는 농구 등 전문 스포츠 용품 시장에 복귀했다.
Kasper (Kasper Rorsted)는 인터뷰를 할 때도 스포츠 업무는 여전히 adidas 그룹의 핵심, 축구, 달리기, 미식럭비축구는 올해의 발전포인트로, 직장 의상이 점점 캐주얼해지면서 캐주얼한 레저 운동제품도 광활한 시장 전망을 갖게 된다.
Adidas는 미국 운동화 스니커즈와 스튜디오 스튜디오 로커와 전략적 협력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Adidas 그룹 앞에서 가장 절실한 문제는 공급사슬의 부족으로, 이 그룹은 매년 4.57억 점의 복장을 생산하는데, 그중 대부분은 캄보디아, 중국과 베트남, 그룹이 북미 시장 점유율의 증가에 따라 일부 히트상품이 공급 부족한 상황에 따라, adidas 는 공장 생산능을 재배치하고 미국 시장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등 사태를 완화할 계획이다.
지난달 Kasper Rorsted 는 지난 1년 넘게 전 세계적인 공급 사슬 담당자 Gil Steyaert, 그리고 임명 마른클랜드에 임명해.
매그리스 분석사는 공급 사슬의 조정이나 잠시 adidas 주가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혁신'이라는 단어도 adidas 전형 전략의 관건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브랜드는 2019년에는 총 10만 켤레 3D 프린트신 Alphaedge (Alphaedge) 를 생산할 예정이다.
Alphaedidas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부회장은 James Carnes 그룹이 이미 대량 생산해 Alphaedge (Alphaedge) 4D를 생산하는 것도 세계 최초의 인쇄 기술을 사용하면서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운동화다.
지난해 말, adidas 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초창단구 Staation F 에 정식 입주해 부화기 플래트포먼트 A 를 가동해 3개 분야의 13개 초창업체가 참여해 100만 유로 투자할 예정이다.
초창기업이 견인력 설립을 돕는 대신 adidas 는 공부와 새로운 개념 영감을 더 많이 얻고 자신의 판매 공급 링크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한다.
마케팅 지출에 따르면 카스퍼는 올해 30억 유로에 걸쳐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2020년에서 11.5%로 2018년 말까지 adidas 그룹의 순현금은 9.59억유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두 배였다.
올 1월 adidas 그룹은 2단계 주식 환매 계획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 계획은 지난해 3월 밝혔고, 2019년 12월 31일까지 완료, 규모는 약 8억 유로다.
2019재년에는 그룹 매출이 5%에서 8%, 순이익 증폭은 약 10%에서 14%로 예상된다.
꽃깃발 은행에 따르면, adidas 판매 증가는 현재 캐주얼 시리즈, 스타 합작 한정금 등 트렌드 제품에 의존하고, 브랜드 핵심 운동화는 아닌 업계 인사들이 계속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미래 연예스타가 운동선수보다 더 많은 신발을 팔까?
박박사는 지난 한 해 총결과 새로운 해의 계획은 어느 정도 투자자들의 원경과 일치를 이루고, 패션의 요령을 파악하고 자신의 전공도를 유지하고, Kasted는 재보회의에서 가장 좋은 스포츠회사가 되길 바란다. 최선의 패션회사가 되기를 바란다.
주혜녕
- 관련 읽기
- 아동복 | 따뜻하다 함께 성장 — Wannabe 아동복
- 상장회사 | 사람은 천산보다 천산: 상장과 IPO 표준'동등하다 '
- 신발 속달 | 신백륜 영주그룹 연도 표창 대회가 원만하게 성공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외곽 시장 불확정 요소 A 주의 교란이 점차 소화되고 있다
- 시장 시세 | 소매업 은 각종 내부 잠재적 규칙 이 존재하고 있다
- 뉴스 택배 | 남성복 브랜드 는 중국 의류 의 풍향표: 지능화 는 미래 의 추세 이다
- 패션 브랜드 | 엄격한 태도와 패션 디자인의 완벽한 융합 — 독일 전시단
- 시각 도철 | 놓칠 수 없는 패션 피초성연 —FEA가 중국에 왔다!
- 여성복 | CHIC2017 (봄철) 디자인 파워 전시구: 조용하고 느린 생활 -여유
- 패션 메이크업 | 조리잉 디리열바는 눈썹에 대한 비주얼 상승 수준을 높여줍니다.
- 프라다는 브랜드가 시즌 말 할인 이벤트를 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 미국 패션 작가가 카라젤 레지젤드 최신 전기 일정
- Off -White'숲 그린 '도쿄'LANDSCAPE' 한정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 면화기 현찰가격 안정 현물 거래가 약증 (3.11 -3.15)
- 지난 2월 우리나라 의류 신발 모자 니트 소매액 동기 대비 1.8% 증가
- 중국 공헌 1 /4실적, 포장 창고는 중국에서 어떻게 놀까?
- 학생당은 어떻게 입어요?나비 학교 사복이 너의 템플릿!
- 사람은 꿀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브랜드는 선수 개인을 더 사랑한다
- 시보드 포장 창고, 이 부자가 바다의 집을 두 번 날릴 수 있을까?
- 펑샤: 361 °의 닻 효과 는 아무 소용 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