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신업태: 패션 브랜드 호텔
호화호텔
최근 몇 년 동안, 갈수록 많은 패션 과 사치 플레이어 가 왕래하려 한다
호텔업
판사철 (Versace), 미소니 (Missoni), 모스치노 (Moschino), 보그리리 (Bulgari)를 포함한다.
조지아마니 (Gorgio Armani)의 첫 호텔도 두바이 해리타워 (Burj Khalifa)에서 정식 개업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사치품 그룹 LVMH 는 이들에게 백마 연쇄호텔을 새로 개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 두 호텔은 아만과 이집트의 아스완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자체는 LVMH 그룹에 속하지 않지만 그룹은 관리비를 받을 수 있다.
최근 들어 패션 및 사치 게이머들이 호텔업에 진출해 판사철 (Versace), 미쓰니 (Missoni), 모스치노 (Moschino), 보글리 (Bulgari)를 포함하고 있다.
조지아마니 (Gorgio Armani)의 첫 호텔도 지난 4월 21일 두바이 해리타워 (Burj Khalifa)에서 정식 개업했다.
다른 패션 호텔 프로젝트는 내년 개막하는 두바이 초호화 범사철 궁전식 호텔 파라스오 베르스, 판사철과 오스트레일리아 지산 개발업체 선랜드 Group Ltd 합작으로 개발한 두 번째 호텔, 필라그모 (Salvatore Feraga) 두바이 1팀 (16간) 정상 호화 아파트도 2012년 이후 개업해 미네와 발리 호텔에 이어 싱가리아에 위치한 세 번째 호텔도 공사를 하고 있다.
LVMH 시수 아랍 세계
LVMH 는 최근 오만, 이집트의 아스완이 백마 연쇄호텔 (Cheval Blanc)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호텔 관리가 그룹의 새로운 업무가 되고, 버나드 아레나르트는 사치품 거머리에서'호텔 사장'으로 바뀌었다.
새 호텔의 파트너는 Samith Samith Samith Sawiriss (이집트 부동산 업체 Orascom Development Holding AG 의 시창자와 주석), 호텔은 데니스턴 인터네이션 (Dennnniternational)의 수석 디자이너 제안미첼 Gathy 프로젝트로, 현재 흥행 단계에 들어서며 2012년 개업할 예정이다.
호텔은 30 -40칸을 설치하고, 시설에는 LVMH 명의 고급 수료소와 시설이 포함된다.
브랜드
상점
이 가운데 아만호텔은 인도양의 작은 섬에 세워져 32개의 호화 개인 아파트가 설치돼 아파트 면적은 400평방미터를 넘어 개인 해변과 수영장을 향유하고 있다.
LVMH 의 주석과 집행 총재로, 버나드아노 (Arnault) 그룹의 소유자, 2006년 유럽 최고 리조트 쿠르셀러 (Courchevel)에서 첫 번째 백마호텔을 열었다.
현재 호텔 안에는 기범희 수요회장 (Givenchy spa), 루이웨이덴 (Louis Vuitton)과 크리스틴 디올 (Christian Dion Dior)의 전문점들이 있다.
집값은 만만치 않지만, 매일 밤 1450유로부터 성수기에는 90%가 넘는 입주율을 갖고 있다.
LVMH 는 이 백마호텔을 갖지 않고 계약에 따라 호텔에 관리비용만 받는다.
이런 호텔 운영 모드에서 그룹이 호텔 개념, 분산, 브랜드, 이미지, 직원들을 포함한 채용 모두 절대적인 결정권을 가지고 있다.
그룹 대변인은 "이 호텔에 있는 자금을 최대한 줄이고 비싼 투자를 하지 않아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Moschino, Giorgio Armani 연장 스타일
디자인
얼마 전 2월 패션주간에는 모스치노 (모스치노)가 첫 이탈리아 미라호텔을 위해 개막식을 열었다.
모스코노호텔은 창의적인 디자인 위주로 호텔 인테리어를 거주자로 한없이 신기함을 선사했다.
그룹 전매로 가정설계품을 구독하는 집거용품 가게가 개업하고 모스치노의 수석 디자이너 겸 아트디자이너 로세라 제르디니는 "이 가구점의 출중한 업에 충격을 주었다"며 "전 이런 효과가 있을 줄은 몰랐는데...
침대에서 좌석까지 거의 각종 가구 설계품이 시장에 있다.
Moschino 는 이탈리아 유명 호텔 체인그룹 모비게스트의 홈피쉬 스phy SpA 와 호흡을 맞춘 1840년 새 클래식주의 스타일의 오래된 기차역을 개축하여 메이슨 모스치노라는 호텔이 됐다.
호텔에는 65개의 객실, 각 방마다 동화 테마와 이름이 있다. 예를 들어 ‘빨간 모자 ’, ‘앨리스 몽유선경 ’ 등 초현실주의의 인조 삼림 배경, 클래식, 현대의 크리스털 클래식 스탠드, 작은 케이크 쿠션, 동물 소파, 초대형 야생 드레스 베개.
호텔 다른 시설은 미키린 이성 세계 명요리인 모리노 씨로니가 관리하는 레스토랑, 이탈리아 컬티가 운영하는 바와 수요소.
제이디니는 이 호텔에서 밀라노 이동 사롱 (Salne del Mobile) 기간 동안 계속 포착됐다.
"호텔은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전 세계 각지의 디자이너로서는 더욱 절실히 호텔의 매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제이디니는 이 같은 천마행공 디자인과 인테리어 스타일은 브랜드 유머, 맵시, 예리한 패션을 계승했다.
또한 디자인 방식과 브랜드 이념을 호텔 인테리어 스타일로 이어가는 조지 -아르마니, 두바이 엠마 지산회사 (Emaar Properties PJSC)와 호흡을 맞춘 첫 호텔은 4월 22일 본격적으로 개업했다.
"우리의 목표는 호텔을 통해 브랜드의 이념과 우리의'대객의 길'을 손님들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아르마니 호텔 면적은 43.2만 평방피트, 고828m에 위치한 세계 최초 빌딩 두바이 브루즈 코리아탑에 160칸과 스위트룸, 144개 독립호화주택식 아파트 144개, 호텔 가구는 주로 아마니카 카사카에서 왔다.
이 그룹의 두 번째 호텔도 내년 이탈리아 밀란드에서 개업할 예정이다.
미수니는 쿠웨이트 민족 특색을 연역한다
5년 전 미소니 (미썸니 분)의 색채색찬란한 벨기에 리지돌 호텔그룹의 주의를 끌며 호텔 승계와 브랜드를 발양시키는 이런 디자인을 허락했다.
지난 해에는 미수니의 첫 번째 호텔이 스코틀랜드 에딩부르크에서 개업했다.
두 번째 호텔은 쿠웨이트성에 위치해 올 9월 개업할 예정이다.
새로운 호텔은 18층의 건물로, 미ssoni는 고음 기호와 같이 169개의 방, 3개의 식당이 설치되어 있으며, 식당은 미키린 이별요리사 기로카테리 관리, 메인 메뉴는 이탈리아 살틴도 특색 메뉴다.
이 두 개의 미소니 호텔은 지역과 본토문화에 큰 차이가 있지만, 그들의 디자인 스타일은 비슷하다.
로사탑 -미소니 (Rosta Missoni)는 자신의 집착을 고수하며 에든버호텔 각 방마다 아름다운 에딩부르크 성보 전경, 쿠웨이트 호텔의 방마다 아랍해로 향했다.
"외출할 때 나는 가장 기상을 즐길 때 창구를 향해 첫눈에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Missoni 스코틀랜드 호텔의 집 장식은 현지 문화에서 비롯돼 미쓰니쿠웨이트 신점에서도 기존 쿠웨이트 특색을 보류했다.
예를 들어 호텔 인테리어의 주요 색깔은 금색이다. 중동 국가에서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자 사막을 상징한다. 청록색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것도 역시 호텔의 타이틀 컬러다.
호텔의 화원 설계에서 디자이너들은 토박이 선인장과 알로에를 선택했다. 미소니는 더욱 현지적인 화원을 원한다.
또한 이 호텔의 카펫, 커튼, 세라믹 장식에는 색채가 풍부한 식물 도안 장식이 있으며, 녹색, 베이지, 베이지,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붉은색, 자홍색 토마토 장식이 있다.
미수니는 현재 남아프리카 카프타운에 있는 호텔을 마련해 2011년 봄에 개업할 예정이다.
디자이너는 당지국 화제황화 (Protea) 를 이용해 색채로운 방직품 패턴을 설계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원단 상선 인터넷 경방성 가속 포벌 빠른 속도 공급사슬 시대
- 창업의 길 | 창업하고 싶어요?실패할까 봐?무동력내 거 봐!
- DIY 생활 | 봄철'알레르기'를 어떻게 대처해 줄 수 있을까 ~
- 추천 | 봄철 옷을 입으면 문제 니트 가디건 고민
- 거리 촬영 유행 | 风衣内搭连衣裙 出街气质非常赞
- 오늘 오퍼 | 전청: 순수 세사 피곤 정리 사람 면사 견적 가격 안정 중 교착
- 지역 경제 | 창읍: 방직 기업 구매 소극적 으로 가격 을 압박 하다
- 시세 분석 | 점착섬유 시장 시세 —승세 연장
- 겉감 | 폴리에스터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봄 여름 니트 원단 마케팅 계속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