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61어린이날 우리의 즐거움은 마음에서 온다

2012/6/1 18:41:00 107

ABC영홍 속옷로지현동년인산서각지 빈곤 지역

  어린이날대형 공익활동 보도


6월1일,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주최 어린이날 대형 공익 행사는 오늘 태원시 동지 쇼핑센터에서 성대하게 열렸으며, 현장에서는 성내 많은 유명 TV, 신문, 인터넷 등 매체들을 초청해 많은 정부 지도자들이 참석해 축복을 받았고, 많은 기업가 대표가 참석해 기부물자를 기부하고, 그리고 많은 어린이 현장에서 멋진 춤을 선보였다.모든 사람들이 하는 모든 것은 소심한 빈곤 산간 지역의 아이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육일어린이날이며 사회 각계 인사들을 매개로 전하고 아이들에게 사랑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자신의 미약한 힘을 다해 사회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한다.그럼 얘들아 이거육일과연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그들은 먼 로지현에서 태원에 와서 어떤 느낌일까? 우리 카메라를 따라 마음껏 느껴보자!


 신중하고 기대한다



아이들이 막 내리자마자 그들의 삼촌 아주머니와 어린 친구들을 환영하는 모습과 함께 많은 카메라가 등장해 어색한 광장 앞에 서서 부끄럽지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메라를 떠난 포착 입장 때, 아이들은 자기도 모르게 손을 잡고 함께 걷고, 궁금해 주위를 바라보는 모든 걸 얼마나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그런 훈훈한 화면을 보았는가? {page u break}



그녀는 조용히 이곳의 모든 것을 바라보며 자신의 학교와 촌장과 달리, 빨리 자라고, 자신의 고향건설은 이곳과 마찬가지다.


  신선과 흥분



아이들이 감격스럽게 큰 화면을 바라보고 있다. 그것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스태프들이 로지현에서 물자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영상으로 제작해 전자화면에 스크린에서 굴러가고 있다. 어린이들은 자신의 학교를 보고, 자신의 선생님, 그리고 자신의 책상 의자와 함께 웃으며 웃었다.이 인터넷 매체는 이처럼 발달한 시대에, 아이들은 왜 자신이 화면에 나타날지 몰랐다. 이 첨단 기술을 직면하면 신선함은 흥분, 그들의 웃음이 가득했다.{page ubreak}


  진실한 축복



활동 중인 모금 코너, 한 도시의 어린이가 기부를 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용돈을 기부하며 빈곤산지대에서 온 어린 친구들을 현장에서 보고 텔레비전과 다른 느낌을 느끼며, 아무도 권유와 안내를 하지 않았다. 정중은 자신의 용돈을 기부해 가장 정성스러운 축복을 보냈다.


  수줍은 감사



 


새로운 문방구 케이스를 받고서 아이는 손을 놓지 않고 반복하며 카메라를 마주 보며 수줍은 미소를 감추고 감응하는 눈빛을 남겨 주셨다.



아이들이 선물을 받는 흥분의 마음을 즐겁게 나누며, 자신의 동료에게 알려 주고, 이후에 나는 자가 있다. 너는 나를 쓸 수 없다.{page ubreak}


  긴장하고 몰입한 공연



이곳에는 처음 산간을 벗어나 시내를 찾아왔고, 이렇게 큰 무대에서 공연하는 아이들이 많은데, MC의 안내 아래 이렇게 많은 시청자들에게 말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 많은 사람들의 손은 어디로 놓아야 할지 잘 모르겠다.



이들은 자신의 무용 ‘작은 나 ’를 선보였다. 그동안 긴장은 전혀 보이지 않았다. 춤으로 자신을 도와주는 삼촌 아줌마에게 가장 진지한 감사를 표했다.


  너의 옷이 떨어져서 내가 넣어줄게



루지현의 한 꼬마는 갈아입은 의상이 바닥에 떨어졌고, 길테버에 출연한 어린이들이 보고, 작은 오빠가 가서 가서 가방에 넣어 넣었다. 내가 도와줄게!


아...


현장에서 한 엄마가 세계 의상 모자망에 자발적으로 찾아온 스태프가 인터넷에서 이번 공익 활동에 대해 알아보고 돌아가 가난 지역에 의류를 기부하고 싶은 아이들을 준비했다고 한다.



현장에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늘어놓았지만 이름을 남기고 싶지 않다고 말하며, 그리고 많은 것들은 너무 적었다...


이벤트 중에는 이런 화면과 목소리에 수없이 감동을 받았고, 수많은 감동도 우리에게 "내 매개로 사랑을 전한다"는 61대 공익활동은 의미가 있다. 우리의 모든 노력과 보답을 보답했다. 모든 지치고 힘들고 고달픈 모든 따뜻함과 감동은 사랑의 바퀴가 될 것이다. 우리 매개의 힘을 통해 모두의 사랑을 영원히 전하게 한다.

  • 관련 읽기

하트 기부, 61공익 이벤트 "우리 매개체, 당신의 사랑을 전해 드립니다"

지방 핫점
|
2012/6/1 17:44:00
106

6일 어린이날'내 매개체로 하트 전해줘 '대형 공익 이벤트 오늘 개최

지방 핫점
|
2012/6/1 13:17:00
101

호북 무한 니트 속옷 세미나 니트 속옷 품질 문제 중시

지방 핫점
|
2012/6/1 12:57:00
49

심천 일부 학생 용품 복장 불합격 교복 Ph 값 초과

지방 핫점
|
2012/6/1 12:47:00
16

산동성 의 고교 졸업생 은 산동 유운 방직 회사 에 보도 했다

지방 핫점
|
2012/6/1 9:54: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국내 의류 문제 는 심천 일부 학생 교복 PH 값 이 초과 에 걸렸다

연일 의류 문제가 폭로되었다.최근 선전에서 심천 학교 학생 교복 품질 문제가 또 밝혀졌다.국내 의류 시장은 전대미문의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