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Be True '파티, Dunk 실화.

2008/4/3 0:00:00 10429

캔버스 슈즈

지난 2008년에 걸쳐 23년 역사를 통해 개성이 독특하고, 우리 주변에 없는 신발이 우리를 위해'Be True'의 풍조를 가져왔다. 이것이 바로 Dunk, 진실을 견지하고 개성을 드러내는 본색을 다시 우리의 시선을 잠그고, 이 해는 Nike Dunk'Be True'에 속한'Be True'의 여행이다.

2008년 3월 28일 상하이 1918 예술 공간, 니키는 우리에게 이 해 첫 터벅 테마 파티를 가져왔다 ― Be True! 예술적인 기운이 가득한 1918 공간 내에서 유명한 스티븐 Holl Architects 파트너인 이호는 장소에서 4개를 포함해 스크린 공간을 이끄는 독특한 스타일링과 예술감, 소박하고 소박하고 소박하고 소박하고 소박하고 소박하고 개성을 잃지 않고 Dunk 의 기질과 내포에 호응했다.

조각조각으로 된 거대한'Be True '글꼴 충격은 사람들의 시각을 자극하며 Dunk 의 가장 질박한 본원을 보여 준다.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춘 것은 이미 니커덩크의 전설이 되었다.

예술가들은 Dunk 에서 영감을 얻어 각각의 예술 창작을 진행하며 니커커의 창의력을 끊임없이 끌어올리며 물질의 경계를 끊임없이 넓히게 했다.

이 예술작품은 전통을 돌파하고, 예술 형식을 단일 언론과 유형으로 회환하고, 모든 예술가들은 어떤 분야에서든 영상 매체를 사용해 창작해야 하며, 이 극장에서 시간순으로 네 개의 스크린을 동시에 사용한다.

이 작품은 Dunk 의 삶 속에 조금씩 조금씩 담긴 그림과 함께 Dunk 같은 그리움과 사랑을 담고, 그들의 다른 꿈과 소원을 부여했다.

무엇보다 이날 밤 입장한 게스트는 순수한 흰색 Dunk 을 얻을 수 있는 위에서부터 자신이 좋아하는 패턴과 색깔을 마음대로 창작할 수 있으며, 현장에 매달려 있는 끈에 편하게 분위기를 연출하고, Dunk 은 각자 다른 개성을 드러내는 독특한 의미를 담고 있다.

또 한 무리의 절대적인 주인공은 무시할 수 없다. 바로 현장에 진열된 19쌍 클래식 덩크다.

다소 꾸밈없는 Dunk SB 에센스를 자랑하는 What the Dunk?, 인생을 생각하는 FLOM, 중국 디자이너 손에서 나온 Michael Lael Lau Woo Woo Woo Woo Woo Woo Dunk SB, 상해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Shanghai Dunk SB, 신발 한 켤레, 한 켤레의 태도, 현장에서 Dunk 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무쌍한 식견과 기쁨을 느끼며 Dunk 의 원액을 회개했다.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는 이들을 공유하기 위해 클래식과 아이디어를 나누기 위해 Nike Dunk 상해전은 오는 3월 29일부터 30일부터 1918 예술 공간에서 이틀 연속 전시될 예정이며, 그 당시 Dunk 의 추종자들의 가까운 거리 구경 현장의 19쌍클래식 Dunk, 예술가들의 창의작이다.

Dunk 은 진실을 견지하는 나의 태도인 Dunk 이 탄생한 최초에 Be True --진실을 견지하는 나의 정신을 개성과 진실을 위한 창작과 표시를 담고 있다.

더욱 뛰어난 운동화를 만들고 디자인을 기능에 복종하게 하는 것은 나이키의 일관된 디자인 이념이다.

23년 전 이 디자인의 이념을 완벽하게 보여준 고방 농구화가 탄생했다. 바로 니커덩크다.

그의 등장은 1985 -1986년 미국 대학생 농구 리그에 대한 충성심과 영예감을 가져왔다. 그는 붉은색, 블루, 흰색, 황색, 오렌지색 혁명을 불러일으켰다.

Dunk 배색이 깔끔하고 명쾌하고 개성이 선명하고 독보적인 일파가 되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상징이 되며, 축구장 안팎을 풍미해 팬들은 이들이 좋아하는 팀을 추켜올리며 다양한 색깔의 Nike Dunk 을 입고 있다.

Nike Dunk 이라는 색깔을 통해 개성과 태도를 표현하는 방식은 전대미문의 새로운 이념을 가져왔다.

덩크의 매력은 이것뿐만 아니라, 그것이 가져온 열정은 곧 농구를 초월했다.

덩크는 지성 강하고 선명하고 표현력 있는 색깔, 발목 보호 기능과 강력한 항격력과 순정 한 외형 패널리스트들의 세대 신총으로 떠올랐으며'각자의 각 색'이라는 새로운 구호에 올랐다.

또한 보드족은 이러한 색깔을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로 받아들이고 나서, 더욱은 진정한 반역선언으로 변해 자아의 개성이 더욱 주목된다.

덩크의 탄생 초심은 구단의 주색을 돋보이지만 결국 개성과 태도를 보여주는 표지가 됐다.

누구나 티셔츠와 ‘헌 ’ 청바지가 있는 것처럼, 우리는 모두 아끼는 덩크슈즈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하는 Dunk 을 위해 애틋하게 사랑하는 Dunk 을 위한 별명이 많다.

Dunk 은 우리와 낮은 목소리로 교류하며 활발하게 뛰며, 입장이 뚜렷하고, 그들의 개성을 높여 우리에게 자신의 태도를 표명했다.

운동부터 비주류의 경계 문화, 덩크는 사람마다 대화할 뿐만 아니라 각 분야와 밀접한 관계로 더욱 광범위한 영역과 동네에 영향을 미친다.

바로 덩크의 매력: 팀을 부락으로 만들어 개인이 단체로 뭉쳤다.

Be True -진실을 견지하는 나의 정신은 바로 Dunk 이 늘 추켜올리는 근원이다.

2008년 Dunk 은 다시 출전하며, Nike 는 Dunk 모두에게 반해 새로운 Dunk, 새로운 Dunk, 새로운 Dunk 이야기를 작성했다.

이 해의 Dunk 여행은 이 봄의 아름다운 밤부터, 대상해의 소주 강변부터 우리의 만족스러운 데이트부터 함께 기대한다.

  • 관련 읽기

농구화: 바구니 파괴자 Pony Uptown (부도)

복식
|
2008/4/3 0:00:00
10606

농구를 길거리 본원 심도 평가 — K1X Chiefglider

복식
|
2008/4/2 0:00:00
10580

신발 디자인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

복식
|
2008/4/1 0:00:00
10611

어떻게 완벽한 신발의 스타일을 얻을 수 있을까

복식
|
2008/4/1 0:00:00
10675

다프니 슈즈 디자이너 맥스디비스.

복식
|
2008/4/1 0:00:00
10767
다음 문장을 읽다

꽃볼의 여자 신발 신상 로맨틱 매콤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