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외 무역 발전의 ‘ 호남 샘플 ’

2014/12/14 11:16:00 28

대외 무역호남정책

국제 경제가 밀접한 오늘날 어느 나라도 자신이 필요한 모든 물품을 생산할 수 없고, 동시에 자신이 생산한 모든 물품을 완전히 소비할 수 없고, 모두 국제 무역을 통해 여결을 조절하고, 사회재생산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러나 대외무역은 중요하지만 내륙성으로서의 호남으로서는 우월하지 않다. 2013년 수출입 총액은 전국 21위에 그쳤다.

반면 올해 10개월간 호남 대외무역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 전년도 23.9%로 전국 수준 20.1퍼센트에 비해 언론과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재 중국의 경제 성장은 이미 30여 년 10% 가량 높은 속도와 기본적으로 고별, 하행 압력이 비교적 커지고 구조조정 진통이 점차 나타나 기업의 경영난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하고 천하선호의 호샹 국민이 물러서지 않고 대외무역에 존재하는 가공무역비중이 작고 수출상품 경쟁력이 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대외 무역의 발전을 제약하는 문제들을 연구해 해결하고 실간 중 대외 무역을 증속적으로 이끌어 나가며 찬탄한 대남샘플을 만들어냈다.

자체 조혈 기능을 강화하고, 강력한 수출 우세 산업이 되는 것은 호남 대외 무역의 불길한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

호남 기존의 공정 기계, 자동차 부품, 궤도 교통 설비, 발전소 및 송전 설비 등 우세 산업, 호남 근래 조립업과 기업 낙호호호호상 대지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기업을 대대적으로 강해지고, 협약화 규모화 발전의 길을 걷는다.

호남과 중국 오광그룹은 2009년 전략협력협의 체결 이후 끊임없이 협력 분야를 확장하며 오광유색 금속지주 유한회사가 후난성 최초의 천억 기업으로 발전한 것은 뚜렷한 예다.

대외무역 부진에 직면하는 현실 상황에 대해 호남제에서 나온 두 번째 법보는 수출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핵심 기술이 부족하여 미덕일 등 기전제품 수출 강국 기술에 비해 호남은 공사 기계 수출 분야에서 비교적 현격한 차이가 있다.

이를 감안하여 호남은 조건 기업의 개선 설계와 공예를 적극 격려하여 새로운 재료와 새로운 기술을 채택해 자주지식 생산권을 개발하고 산업의 심가공 능력을 향상시키고 제품 부가가치 향상을 향상시키고, 가공무역업체가 글로벌 가치 체인에 들어가는 가치, 과학기술 함량이 높은 산업에 들어가는 것도 효과적이다.

과학 기술이 투입되는 동시에 호남은 시장 다원화 전략을 한층 더 실시하고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올해 들어 라미 광업과 인프라 국제협력 간담회, 수리남 프로젝트 추진회 등 20여 차례'걸어 나가라 '촉진 활동, 18개국과 지역에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37개국과 지역의 일부 경제 무역사업과 초보적 협력 의사가 이뤄졌다.

부지런히 노력한 결과, 올해 10개월간 호남 대동맹, 아프리카, 중동 등 신흥시장 수출은 각각 71.1%, 106.3%, 33.7%, 모든 호상 국민을 분발하게 했다.

호남 대외무역이 앞으로 성큼성큼 발전하고 통관 능력의 상승도 벗어나지 못한다.

이전의 호남통관 능력도 어느 정도 발전했지만, 세트의 현대물류, 자금 융통 등 서비스 체계의 발전은 상대적으로 정체되어 수출입 무역과 대규모 가공무역을 접수하는 병목이 되었다.

이를 감안하여, 올해 이후 호남에 탁지 외무 종합 서비스체, 호남성 통관 대리센터, 악양 성릉 수입 자동차와 육류 지정 구안 플랫폼, 조선물 투척 플랫폼, 익양

황금 장신구

가공 플랫폼, 멕시코'2연맹 1플랫폼 '등 9대 대외 무역 플랫폼을 크게 추진했다.

후난 대외무역을 실현하려면 정책의 발력을 줄일 수 없다.

이 방면 에 호남 은 수출 퇴세 · 수출 신용 대출 등 정책 을 충분히 사용하여 기업 개척 국제 시장 의 지원 력 을 높여 양호한 대외 무역 발전 환경 을 조성하 고, 조건 이 있는 기업 을 적극 장려하고, 기업 이 해외 생산 기지 와 마케팅 네트워크 를 수립하는 데 도움 을 받 고 있다

대외 투자

대외 무역 수출을 이끌고 마침내 새로운 대외 무역 증가점을 형성하였다.

이 말뚝은 기업의 적극적인 자발성을 불러일으켜 호남 대외무역의 역세에 견고한 기초를 높였다.

물론, 아무리 좋은 정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면, 서수성, 두가호 등 호남 주정자는 여러 번 강조했다.

후난은 올해부터 시작된 대외무역을 제로 늘릴 계획이다. 그 연초에 목표 임무 층층을 기업, 정원구, 현 시구로 분해한다.

실현을 촉진시키기 위해, 호남은 또 월통보, 시즌 감독, 연총결산 작업 메커니즘을 세웠다

수사 능력

엄격히 심사 상벌 을 실시 해'제로 배로 '목표 임무 전면 완료, 올해 10월 전성 857개 기업'파영 배로'이 대외 무역 실적 58억 달러를 실현하는 것은 하나의 예증이다.

현재의 우리 경제는 이미 ‘ 새로운 상태 ’ 로 전입된 조건과 환경은 이미 많은 중대한 변화가 발생할 것이며, 전통의 불균형, 불균형, 지속적인 조방 성장 패턴 기본 고별

이런 새로운 상태 하에서 호남도 실질적인 것을 우리에게 증명하는 도리를 증명하고, 즉, 업무를 세심하게 하고, 서비스를 향상시키면 이런 새로운 상태에 적응하여 새로운 발전을 얻을 수 있다.

이런 이념으로 이끌어 내며 호남 대외무역은 반드시 추적식 발전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며 경제구조가 더 좋은 구조가 될 것이며 발전 전망도 더욱 타당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광서는 수출환세 촉진 대외 무역의 빠른 발전을 촉진시켰다

지역 정책
|
2014/12/14 11:10:00
14

자유무역구 의 전면적 인 추진 난이도가 비교적 크다

지역 정책
|
2014/12/13 14:30:00
23

광동 사자령 적극 가짜 가죽 가죽 제품 시장 정화

지역 정책
|
2014/12/13 12:52:00
37

경진 협동 발전 기획 이 카운트다운 에 접어들기를 바라다

지역 정책
|
2014/12/13 8:08:00
30

무역 편의화 는 선전 경제 무역 안정 으로 지속적 인 발전 보장 을 제공한다

지역 정책
|
2014/12/10 9:04: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2015 국고사 신론 비고 공문 창작: 어떻게 방안

공문 글쓰기는 신론 시험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제형이다. 신론에 접촉한 수험생에게는 분명 낯설다. 이하 중공전문가들은 ‘코푸 ’에 대해 어떻게 방안을 쓰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