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베르토 카볼리 모사 매장 잠장 거대한 에너지
그동안 언급한 바 있다. 프라다는 가족화 관리를 약화시켜 재구성을 되찾게 된다.
로베르토카볼리 모사 클레스시드라 (Clessisidra) 가 최근 가족화 관리를 약화한 팀에 가입해 가족화 관리의 권장을 잃게 된다.
Clessidra 브랜드 집합, 표시된 브랜드는 바로 분해 판매될 것이다
버celllati
.
올 1월 클레시드래는 가족 스포시토의 최고경영자가 사망한 뒤 매각사의 잠재적 의사를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스포시토 가족은 Clessidra 를 회사 부주석, 보글리 가족 후원자 Francesco (Clesidrapini) 를 대대적으로 판매하지 않았다.
몇 달 동안 발효된 후 클레ssidra는 이미 스포시토의 미망인으로 2000만 유로의 가격에 판매됐다.
또한
클레ssidra
측면에서 보유하고 관리하는 브랜드 중에도 버셀리도 회사 분해로 판매된다.
이번 상황 에서 보면 전 세계 사치품 집단, 재단 은 오래 있다
가족화 관리
그중에서도 수많은 축적과 디지털화 시대의 충격으로 가족화 갈등을 불러일으켰고 창시자 등 핵심 인물들이 이산되면서 내부에서 분열과 붕괴가 벌어졌다.
그러나 미래 가족화의 관리가 글로벌 사치품 그룹, 재단의 관리 주류로 복귀할 것인가? 시간이 지나면 답이 알 수 있을 것 같다.
매각 후 로베르토 (Roberto) 가 원샷 (Cavalli) 의 미래는 어디로 갈까?
- 관련 읽기
- 순풍의 발전 전략은 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정했다
- Adidas 방법을 생각해야 돼. 그렇지 않으면 난적 Nike.
- 보본 기금은 결국 증감회에 갇혔다
- Furla 의 최고경영자 구원장
- Zalando 는 변형해야 돼요. 보통 대가가 필요해요.
- Adidas 첼시 협찬, 조기 해약 충격 많이 받았나요?
- Ralph Lauren 재생 힘차게 지친 사치품 업종들이 고개를 들어 나아가다
- Gap 성장엔진 지속 쇠퇴 관점 은 여전히 피할 수 없다
- Pandora 가 전략을 끊임없이 조정하여 최고의 업적을 창조하다
- 고니나는 스타일링미'레몬 초상'을 입고 사계절 패션을 재소했다.